Breaking News
Health & Life
[청평가볼만한곳]남이섬·청평사에서 느끼는 여유
2018-10-23 17:01:06
이태솔
▲청평과 가까운 남이섬과 청평사(출처=플리커)

[메디컬리포트=이태솔 기자] 경기도에 위치한 청평은 수도권에서 떠나기 좋을 뿐 아니라 도심과 원활한 교통 속에서도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청평 가볼만한곳 남이섬이나 청평사 여행을 통하여 지친 일상에 활력을 돋워주며 가족간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가족과 도란도란 떠나기 좋은 청평가볼만한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동·식물을 볼 수 있는 양평가볼만한곳 남이섬(출처=플리커)

청평 가볼만한곳 - 남이섬

청평가볼만한곳은 물론 양평가볼만한곳으로도 충분한 남이섬에서는 가을철의 아름다운 나무와 더불어 잔잔히 흐르는 물을 볼 수 있으며 연인들의 주요 데이트 코스로도 꼽힐 만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 앞섬이라는 뜻을 가진 남이섬은 남이섬 북쪽 언덕에 위치한 돌무더기에 남이장군이 묻혀 있다는 민간전승으로 인하여 그 이름으로 불리게 된 것이다. 다양한 남이섬 나무는 계절마다 자아내는 특색있는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단풍이 빨갛게 물든 가을의 남이섬에서는 발목까지 파묻히는 풍부한 낙엽길을 걸어볼 수 있어 더욱 운치있다. 더불어 남이섬에는 까치와 기러기, 칠면조, 두더지 등의 다양한 동물들이 살아가고 있으며 동물을 풀어놓고 키우기에 보다 자유로운 동물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청평가볼만한곳 남이섬 숙소가 마련되어 있어 하룻밤 자고 가기에도 좋다. 배를 타고 이동이 가능한 남이섬 시간은 7시 30분에서 21시 40분까지다. 
한편, 남이섬에서는 매월 다양한 공연이 열리고 있다. 에콰도르 음악그룹 '가우사이'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 11시, 12시, 14시 30분, 15시 30분 남이나루 선착장 특설무대에서 공연을 가진다. 더불어 양평가볼만한곳 남이섬 유니세프 에코스테이지에서는 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퓨전국악 퍼포먼스인 '주)예술인 ‘OUR 세계를 날다' 공연이 개최된다. 

▲광종 24년에 창건된 '청평사'(출처=플리커)

청평 가볼만한곳 - 청평사

청평가볼만한곳 청평사는 강원도 충천시 북산면에 위치해 있다. 오봉산 기슭에 자리하고 있는 청평사는 고려 광종 24년에 창건되어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주변에 위치한 산에서 등산을 즐길 수 있으며 배를 타고 갈 수 있어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하다. 청평가볼만한곳 청평사에는 대웅전과 삼성각, 극락보전 등이 있으며 강원도문화재자료 제 8호인 공주탑과 고려정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이태솔 기자]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