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가을 제주도를 만끽하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2019-06-11 09:00:04
주나래
▲제주도 1박2일, 2박3일 여행지 소개(출처=플리커)

[메디컬리포트=주나래 기자] 제주도의 가을은 그 어떤 곳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일렁이는 파도와 더불어 낙엽진 풍경, 또한 제주도만이 주는 따뜻한 감성은 여행객들로 하여금 절로 발이 향하게끔 한다.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를 계획중이라면 1박2일제주도여행 리스트에 반드시 넣어볼만한 가을 제주도 여행지를 알아보자.

▲소가 누워있는 모습과 비슷한 모습을 띈 '우도'(출처=플리커)

2박3일제주여행코스 - 우도여행

제주시 우도면에 위치한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우도는 이미 많은 관광객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아름다운 여행지다.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우도는 소가 누워있는 형상과 비슷하다고 하여 '우도'라는 이름으로 불리기 시작했으며, 소섬이나 쉐섬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려왔다. 성산항과 종달항에서 우도까지는 불과 15분 거리이기 때문에 이동하는 데에 큰 어려움이 없다.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우도는 어장이 풍부하며 경사가 완만한 곳으로 걷기에도 좋다. 우도의 산호해변은 백사장에 있는 하얀 알갱이가 홍조류로 인해 만들어진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름다운 백사장과 푸른 바다의 색상을 감상할 수 있는 하고수동해수욕장을 볼 수 있다. 우도에서는 바다낚시를 즐기거나 자전거 하이킹, 잠수함을 탈수도 있다. 제주도2박3일코스 우도봉의 정상인 봉수봉에서는 조선시대에 쓰이던 봉수대를 볼수 있으며 주변 경관을 관찰하기에도 매우 좋은 곳이다. 더불어 하얀색의 운치있는 등대가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다. 우도여행에서 볼 수 있는 하얀 등대는 100년의 긴 역사를 가진 등대다. 

▲일몰을 보기 좋은 협재해수욕장(출처=플리커)

2박3일제주여행코스 - 협재해수욕장

제주도 서쪽 여행코스로써 가기 좋은 협재해수욕장은 제주시 한립음 협재리 위치한 곳으로써 제주올래 14코스 중 하나다. 수평선 위로 지는 석양을 보기에도 좋으며 해외의 바다를 연상케 하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여 가을 제주도 바다를 보고싶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협재해수욕장의 썰물 때에는 조개껍질이 섞은 은모래빛의 백사장을 볼 수 있어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제주도2박3일코스 협재해수욕장의 앞에는 비앙도가 있다. 이곳은 경사가 완만하며 주변에는 소나무 숲이 마련되어 있어 바다를 보며 거닐기에 좋은 곳이다. 주변에는 금능해수욕장과 월령선인장자생지 등이 있어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로 함께 가보기 좋다.

[메디컬리포트=주나래 기자]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