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자동차 전문기업 AS조은카(대표 김태현)가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 부문에 선정되며 소비자들로부터 믿을 수 있는 중고차기업으로 인정받았다.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어워드로서, 소비자들이 직접 리서치에 참가하여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브랜드의 '선호도 및 인지력 조사','구입가능 여부', '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 ' 서비스 및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등 다방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야만 수상에 이를 수 있다.

김태현 대표는 "그동안 허위매물, 미끼매물을 절대 취급하지 않으려 노력해왔다. 이는 소비자와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서다"라며 "앞으로도 중고차 시장 소비자 신뢰도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양심적인 중고차기업으로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S조은카는 박리다매 방식으로 수수료율을 낮춰 합리적인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중고차매입 시세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서울을 비롯한 전국 6개 법인 지사를 통해 중고차 판매 및 내 차 팔기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실시하며 내실 있는 중고차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신뢰를 얻기 위해 중고차 출고 전 두 차례에 걸쳐 정밀점검을 실시하고, 각종 오일류를 보충, 교체하는 세심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이밖에 구입 후 1개월 내 2,000km 주행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무상 A/S 혜택 등 소비자 안전을 생각하는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다.

게다가 중고차전액할부 이용 시 전문성을 갖춘 딜러들이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전액할부중고차, 대학생전액할부중고차, 군미필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 신용회복중고차 등 자체할부사를 통한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 상담을 진행하며 최저이율로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AS조은카에 의하면 중고차 시장 인기 차종으로는 투싼중고차, 싼타페중고차, 스포티지중고차, 카니발중고차, 테라칸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레이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아반떼중고차, K5중고차, 그랜저중고차, 에쿠스중고차, 모하비중고차, 트랙스중고차, 코나중고차, i30중고차, 말리부중고차 등이 대표적이다.

중고차 판매뿐만 아니라 매입 또한 전국 어디서나 신청할 수 있다. 수원중고차, 부천중고차, 시흥중고차, 인천중고차, 안산중고차, 남양주중고차, 평택중고차, 파주중고차, 포천중고차, 속초중고차, 당진중고차, 서산중고차, 김해중고차, 여수중고차, 기장중고차 등 어디든 출장매입을 통한 내 차 팔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