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서울근교 단풍 보기 좋은 포천 가볼만한곳 TOP3
2018-10-17 18:01:14
김현욱
▲자연 친화적 절경을 볼 수 있는 경기도 포천(출처=플리커)

수도권은 물론 가평, 춘천, 연천 및 파주와도 접근성이 우수한 경기도 포천시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며, 도심에서 벗어난 곳이기에 조금 더 자연 친화적인 다양한 풍경과 더불어 포천 맛집, 그리고 붉게 물든 서울근교 단풍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포천 허브아일랜드(출처=플리커)

포천 허브아일랜드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허브아일랜드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다. 특히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는 2018년 9월 1일부터 2018년 10월 31일까지 생생수확축제가 열리고 있어 만추와 꽃집, 옷, 채석장, 도자기 포토존, 옛날 농부들이 사용한 탈곡기와 절구 빻기 체험을 할 수 있다. 포천 가볼만한곳 포천 허브아일랜드의 '당나귀체험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당나귀 먹이주기, 당나귀 타기, 당나귀 마차를 즐길 수 있다. 따라서 아이들에게는 체험학습의 장소가 되어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허브둘레길 체험은 여섯 개의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페퍼민트길과 잣나무길, 노간주 나무길, 벗나무 및 참나무길, 산초나무길, 신갈나무길을 걸어볼 수 있다. 

▲문화와 예술, 자연을 누리는 포천 아트밸리(출처=플리커)

포천 아트밸리

포천 가볼만한곳 포천 아트밸리는 방치되어 있던 신북면 기지리의 폐채석장을 문화와 예술로 치유하고자 환경 복원을 하며 복합 문화예술공간으로 다시금 탄생시킨 곳이다. 경기도 양주 여행코스인 포천 아트밸리에서는 자연 환경과 문화예술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들도 직접 볼 수 있는 곳이다. 포천 아트밸리에서는 토탈공예와 향기공예, 돌공예 및 양말공예를 체험할 수 있으며 전망대에는 야생화 공원이 있으며 소원지를 걸 수 있는 하늘정원이 마련되어 있다. 천주호와 조각공원 사이에 위치한 해발 255미터의 하늘정원은 경치가 우수하다.

▲등산 및 산책하기 좋은 포천 산정호수(출처=플리커)

포천 산정호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울근교 단풍을 볼수 있는 곳, 포천 산정호수는 주변에 망봉산과 명성산 등이 있어 절경을 이루는 곳이다. 호수가 넓게 위치해 있으며 수변 데크길이 마련되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다. 포천 가볼만한곳인 '포천 산정호수'의 주변에는 등산로가 마련되어 있어 호수길을 걷다가 명성산을 등산하기에도 매우 좋은 곳이다. 포천 가볼만한곳이 포천 아트밸리 및 포천 허브아일랜드와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코스 여행지로도 삼기 좋다.

[메디컬리포트=김현욱 기자]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