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1, 2홀에서 개최되는 킨텍스 베이비페어 "제 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홈페이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박경품 회원가입 EVENT"가 벌써부터 예비맘과 육아맘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대박경품 회원가입 EVENT"는 애초부터 높은 인기에 진행되었던 이벤트지만, 이번 29회를 맞에 경품 대상자를 150명으로 늘리고 경품으로 잉글레시나, 리안, 미고, 페도라 유모차와 조이, 다이치, 시크, 순성의 카시트 그리고, 아이랑과 소르베베의 아기띠와 알집매트의 매트와 에그빈백, 튼튼영어 마이플레이하우스, 프라젠트라 베이비로션, 정가진면역연구 푸룬앤유산균, 비어텀블러 등을 제공하기로 하면서 더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박경품 회원가입 EVENT"는 11월 4일(일)까지 진행되며,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발표는 11월 5일(월)에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를 하며, 경품수령은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박람회 현장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한편, 국내외 250개사, 1,000여 개의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와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매회 10만여 명 이상이 관람을 하는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인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이번 행사를 "BLACK FRIDAY SALE" 컨셉으로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인기 육아용품의 대규모 할인전을 예고했다.

또한, 2019년을 이끌 이끌 최신 육아 트렌드와 시중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다양한 발육용품을 비롯한 육아용품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으로,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유모차와 아이의 안전과 직결되는 카시트를 비롯해 의류·침구류, 스킨케어, 놀이방 매트, 교육교재·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이번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비회원의 입장료는 5,000원이나 홈페이지 회원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유모차 무료대여, 가족 수유실과 엄마수유실 운영, 유아 놀이방 운영, 휴대폰 충전서비스, 카페테리아 운영, 킨텍스와 대화역간 무료셔틀버스 운행 등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참가 브랜드들의 초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