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세타필 로션’ 세타필 크림의 놀라운 보습력
2019-06-12 09:00:03
홍승범

[메디컬리포트=홍승범 기자] 세타필 로션은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관리할 수 있는 다용도 크림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함을 달고 살아야 하는 환절기에는 24시간 보습효과가 유지되는 세타필 로션, 세타필 크림이 필수라 할 수 있다.

▲세타필은 오랫동안 보습 바디로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출처=플리커)

세타필 바디로션은 최근 많은 매체들에서 좋은 바디로션으로 각광을 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하다. 그렇다면 다양한 세타필 로션과 사용법 등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다양한 세타필 로션과 세타필 크림, 내게 맞는 보습효과 찾으려면?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세타필 로션으로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저를 들 수 있다. 건조하고 민감하거나 복합적인 피부를 위한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저는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해를 끼칠 수 있는 방향 성분이 없으며, 피부자체의 부드러움과 유연함으로 활력을 찾을 수 있게 하는 피부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세타필 로션은 보습용품의 대명사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출처=플리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특히 손과 발, 팔꿈치 무릎 등 집중적인 보습이 필요한 모든 곳에 뛰어나게 작용하는 미끈거리지 않는 크림 제품이다. 아트릭스핸드크림 등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보습 능력을 자랑한다. 우수한 피부 보습 성분과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자랑하며 무향이고 면포를 유발하지 않는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화장을 할 때 얼굴에 사용하여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566g짜리 제품은 세타필크림566으로 불리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극심하게 건조한 피부에도 적용이 가능할 만큼 보습 능력이 뛰어난 로션이다. 세타필 D.A.M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우는 이 로션은 기존 로션보다 조금 쫀쫀하고 크림보다는 가벼운 제형으로 더 깊은 보습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피부 각질층의 수분 보습을 도와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거칠고 극심한 피부를 부드럽게 연화시켜 오랫동안 윤기를 지속 시킬 수 있다.

세타필 로션과 세타필 크림의 차이점은?

얼굴에 최적화된 세타필 데일리페이셜 모이스춰라이저는 메이크업 전이나 면도 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UVA와 UVB 등의 자외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세타필 로션 등을 이용하면 거친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다.

▲세타필 로션은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출처=플리커)

세타필 크림과 세타필 로션은 약간의 차이가 있다. 크림이 로션에 비해 점도가 높은 편이고 지속적인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다. 크림은 주로 집중 보습이 필요한 안면, 손, 발꿈치, 무릎에 효과적이며 로션은 몸의 넓은 부위 등에 펴바르기 좋다.

각자의 용도에 맞춰서 크림과 로션을 잘 활용하면 좋다. 세타필 데일레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점성으로 심한 건조성 피부에 오랜 시간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데일리페이셜 모이스춰라이저는 얼굴을 위한 데일리 보습제로 인기가 높다.

[메디컬리포트=홍승범 기자]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