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가을에 힐링하기 좋은 횡성 가볼만한 곳
2018-10-09 00:00:22
이한나
▲주말 나들이 여행지 횡성(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가을이 다가오는 계절이 오면서 왠지 모르게 집에 있기보단 밖으로 나가고 싶은 요즘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주말을 활용하여 산뜻한 여유를 즐기기 위해 가까운 강원도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다. 횡성하면 한우가 생각나는데 한우 말고도 많은 여행지가 있다. 가을의 산뜻한 힐링을 만끽하기 좋은 여행지 횡성 가볼만한곳을 소개한다. 

▲아이들과 힐링하기 좋은 숲체원(출처=게티이미지뱅크)

횡성 가볼만한곳 1. 국립횡성숲체원

힐링 하기 좋은 횡성 가볼만한곳 국립횡성숲체원 이다. 청태산 해발 680m에 위치하고 있는 국립횡성숲체원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국가 제1호 산림교육센터이다. 탐방로의 하늘로 뻗은 잣나무 숲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청태산 치유의숲내 산림 치유센터에서 스트레스 타파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유아와 청소년의 생태감수성 발달과 신체 건강을 위한 산림교육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힘든 역사를 지닌 풍수원 성당(출처=게티이미지뱅크)

횡성 가볼만한곳 2. 횡성풍수원천주교회

힐링 하기 좋은 횡성 가볼만한곳 횡성 풍수원천주교회 이다. 1800년대 초 박해를 피하여 경기도 용인의 신태보를 중심으로 한 40여 명의 신자들이 피난처를 찾아 정학한 곳이 풍수원이다. 약 80여 년간 성직자없이 신앙을 영위해오다가 1887년 한불수호통상조약으로 신앙의 자유를 얻고 본당을 설립하여 긴 역사를 가진 성당이다. 초기 박해를 피하던 신자들은 눈을 피하기에 위해 이곳에 정착하여 만들어 낸 성당은 보존적 가치가 높아 지방문화재로 지정되어 관리 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이한나 기자]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