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대표 김태현)가 최근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부문을 수상,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리서치 결과 선호도와 신뢰도가 높은 기업에 수여되는 어워드다. 때문에 수상의 의미 또한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요즘 소비자들은 허위매물, 미끼매물 등의 피해 사례 때문에 중고차를 구매할 때 의심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러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는 게 우선이라 생각하고 정직한 중고차 거래만을 하고자 노력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실제로 AS조은카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에 앞장서 온 것은 물론,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서비스로 소비자들과 신뢰관계를 구축했다. 중고차를 판매하기 전 두 차례 정밀점검과 각종 오일류를 보충, 교체하는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다.

현재 AS조은카는 서울과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산차는 물론 수입자동차 매매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내차가격,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중고차매입시세 정보를 근거로 한 합리적인 중고차가격 덕분에 내 차 팔기를 할 때도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AS조은카에 따르면 안산중고차, 시흥중고차,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수원중고차 등 수도권은 물론 충북중고차, 충남중고차, 전북중고차, 전남중고차, 경북중고차, 강원중고차, 경남중고차, 제주중고차 등 전국 어디든 시운전을 통한 매입이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 문의가 잦은 인기 차종으로는 벤츠중고차가격, 아우디중고차가격, bmw중고차가격, 폭스바겐중고차가격, 혼다중고차가격, 제네시스중고차, 아반떼AD MD 중고차가격, 모하비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시세, 스파크중고차시세, 제네시스DH중고차시세, K3중고차시세, 올뉴모닝중고차시세, LF쏘나타중고차시세, 말리부중고차시세 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중고차전액할부 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 개인회생중고차, 군미필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대학생전액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저이율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