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태국 파타야 여행]아름다움의 극치, 파타야 여행
2018-10-02 18:00:31
이태솔
▲파타야는 타이에 위치한 관광도시다(출처=플리커)

파타야는 타이의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관광 및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넓은 해안선을 갖추어 바다가 드리워진 곳으로 자유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이 오기 좋은 곳이며 리조트가 많이 있어 방콕 파타야 여행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파타야의 물가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파타야 여행은 커다란 금전적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이곳 파타야에서는 하얗고 고운 모래와 함께 스노클링 등의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파타야 여행지가 자리해 있다. 더불어 태국 파타야만의 전통 음식을 현지에서 맛볼 수 있기 때문에 그야말로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파타야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태국 파타야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과감히 여행 일정에 넣어도 좋을 멋진 태국 파타야 자유여행지를 알아보자.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카오키여우 오픈주(출처=플리커)

파타야 자유여행지 - 카오키여우오픈주

방콕 3박5일 일정에 추가할만한 파타야 동물원 카오키여우오픈주에서는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다. 이곳은 오픈된 동물원으로써 우리에 갇혀 있는 동물의 모습보다는 좀 더 자유로운 동물을 감상할 수 있으며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거나 펭귄 쇼, 코끼리 쇼를 만끽할 수 있다. 150만평에 해당하는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동물을 보다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기에 아이들을 위한 교육 공간으로도 우수하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동물들도 파타야 동물원에서 볼 수 있기에 색다른 경험을 하기에 충분하다. 

▲커다란 규모를 자랑하는 농눅빌리지(출처=플리커)

파타야 자유여행지 - 농눅빌리지

농눅빌리지(Nong Nooch Village) 파타야 농눅빌리지는 열대 정원 중에서도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시아 전역에서도 손꼽힐 만큼이다. 평소에는 만나기 힘든 다양한 선인장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다양한 색상과 크기의 식물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아름답고 정갈하게 가꾸어진 태국 파타야 자유여행지 농눅빌리지에서는 코끼리 쇼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전통 민속 쇼를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다양한 테마의 정원들이 이루어져 있으며 공룡 정원이 있기에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도 가기 좋은 곳이다. 특히 '프랑스 정원'은 베르사유 궁전과 비슷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아시아에서는 좀처럼 만나보기 힘든 파타야 여행에서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이태솔 기자]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