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성수기의 대표적인 계절은 가을이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손길이 분주한 때, 신랑 예복 준비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최신 예복 트렌드는 일회성이 아닌 리폼을 통해 다시 일반정장으로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이 대세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맞춤예복과 맞춤셔츠, 리폼, 대여, 악세사리 구성의 예복 풀 패키지를 선보이며 수많은 예비부부의 예복을 책임져 왔다.

맞춤양복은 원단은 물론 세부 디자인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완성해주는 한 사람만을 위해 제작되는 옷이다. 그렇다보니 상담자의 스킬과 옷의 퀄리티가 중요하다. HK테일러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목동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맞춤정장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전국 매장이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서비스 개선 및 퀄리티 증진에 힘쓰고 있다.

예복 패키지 외 추가로 진행하고 있는 두벌 이벤트는 정장을 자주 입는 신랑에게 제격이다. 또한 고품격 정장을 찾는 안목 있는 예비 부부를 위한 맞춤정장의 1% 퀄리티 손바느질 비스포크 정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비스포크 정장은 개인 패턴 제작으로 특히 체형보완에 뛰어나다. 체형에 잘 맞는 정장은 라펠이 뜨거나 벌어지지 않고 팔통에 주름 또한 없다. 뒷품이 부족해 당김 현상과 남아서 늘어지는 현상 또한 잘 못된 것으로 특히 맞춤정장임에도 이런 현상이 있다면 개선이 필요하다. HK테일러의 비스포크 정장은 우리나라 비스포크의 시작인 소공동 제작기술로 제작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생에서 중요한 결혼식에서 입을 예복, 제대로 만드는 맞춤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제대로 된 서비스로 기분 좋게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분당점, 평촌점, 부산점 등 전국 지점에서 이벤트 진행중이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대표카페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