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포기노

출시 3개월 만에 파우더룸 마스크팩 부문 랭킹 1위를 하는 등 마스크팩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포기노 코스메틱'이 이번엔 전 세계로 배송이 가능한 역직구몰 뷰티탭(beautytap)에 입점하여 세계 시장 무대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뷰티탭(beautytap)은 국내 K-뷰티 역직구몰의 선두주자로 중국 및 동남아시아에 불고 있는 한류열풍으로 해외 소비자들이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뷰티 상품을 직접 구입하는 방식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쇼핑몰이다.

뷰티탭에 입점된 포기노의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은 촉촉하게 살아있는 수분감과 쫀쫀하게 밀착된 초극세사 착용감이 특징으로 친환경 시스템으로 제작된 아이슬랜딕 글래시얼 워터를 이용해 제작되었다. 풍부한 미네랄이 포함되어 보습력은 물론 피부 온열 관리가 가능해 트러블 진정 관리 및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효과적인 마스크팩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복합히알루론산, 장미추출물, 대나무수가 전하는 촉촉함은 건조한 피부에 청량한 기운과 함께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마스크팩은 가격적인 부담이 적고, 사용이 간편하며 피부 진피층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가 많다. 최근에는 각종 에센스가 함유되고 성분 좋은 마스크팩들이 등장해 보습뿐 아니라 미백, 진정, 탄력 등의 효과를 볼 수도 있다.

포기노(pogino) 이창원 대표는 "출시 3개월 만에 대한민국 대표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마스크팩 부문 1위를 달성했다. 그만큼 높은 품질과 차별화 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가능했던 일이라고 본다"며 "이번 뷰티탭 입점을 계기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여 세계적으로 K-뷰티를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기노의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