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부문을 수상, 소비자의 높은 신뢰에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그간 중고차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해왔다"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소비자의 선호도를 측정, 높은 점수를 거둔 우수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앞서 AS조은카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없이 양심적인 중고차를 거래하는 기업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탔다. 전문성 높은 교육을 받은 정식 딜러들로부터 친절하고 세심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중고차매입시세 정보를 기반으로 한 내 차 팔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 출고 전 두 번에 걸쳐 꼼꼼하게 정밀점검을 마친 후, 엔진오일과 같은 각종 오일류를 교체 및 보충한 다음 소비자에게 인계하고 있다. 이처럼 꼼꼼한 서비스 덕분에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이다.

현재 AS조은카는 서울과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운영하며 내실 있는 중고차 업체로 성장했다. 또한 딜러 양성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한 딜러들이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전액할부중고차, 대학생전액할부중고차, 군미필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 신용회복중고차 등 자체할부사를 통한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므로 심도 있는 상담을 기대할 수 있다.

출장매입을 원할 경우 시흥중고차,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수원중고차, 거제중고차, 의정부중고차, 충주중고차, 경북중고차, 전남중고차, 강원중고차, 충남중고차, 충북중고차, 경남중고차, 전북중고차 등 전국 어디서나 빠른 시운전 후 방문견적을 통한 매입이 이루어진다.

한편 AS중고차에 따르면 현재 거래가 활발한 차종으로는 NF소나타중고차시세, 아반떼MD중고차시세, 제네시스중고차시세, K5중고차시세, K3중고차시세, 올뉴모닝중고차시세, LF소나타중고차시세, 티볼리중고차시세, 쏘울중고차시세, 싼타페중고차시세, 투싼중고차시세, 모하비중고차시세 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