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국내여행추천]'양주 가볼만한 곳', 양주 나리공원·장흥 한옥수영장·청암민속박물관
등록일 : 2018-08-30 15:00 | 최종 승인 : 2018-08-30 15:00
이태솔
▲아이들에게 부모세대의 공감대를 선물해주는 청암민속박물관(출처=게티이미지뱅크)

경기도 대표적인 여행지 양주

[메디컬리포트=이태솔 기자] 무더운 여름 피서를 가기 위해 경기도를 찾는 피서객들이 많다. 경기도 양주는 역사, 자연, 문화 그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많은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양주의 대표적인 여행지로는 양주 나리공원, 장흥 한옥수영장, 청암민속박물관 등이 있다. 청암민속박물관은 이제는 추억 속에 남은 사진관을 비롯한 다양한 옛날 가게가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 어른들에게 옛 추억을 다시 생각나게 해주는 청암민속박물관은 아이들에게 부모 세대에 대한 공감대를 선물해 준다.

▲아름다운 꽃이 많은 양주 나리공원(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가족과 연인이 가기 좋은 양주나리공원

9월 당일치기 여행지로 적당한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나리공원은 가뭄에도 잘 견디는 붉은 칸나 꽃이 자생하고 있다. 양주 나리공원의 크기는 크지 않지만 여행자에게 은은한 향기를 제공하고 있다. 고백이라는 꽃말을 가진 댑싸리가 자생하고 있는 양주 나리공원은 아름다운 꽃들과 풍경으로 인해 많은 연인들이 찾는 곳이다. 온통 꽃밭인 양주 나리공원은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단위의 여행객이 가기 좋은 곳이다.

▲한옥이 감싸고 있는 장흥한옥수영장(출처=게티이미지뱅크)

취사를 할 수 있는 장흥한옥수영장

고풍스러운 한옥이 감싸고 있는 장흥 한옥수영장은 장흥 취사가능 수영장이다. 밥도 만들어 먹을 수있고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장흥 한옥수영장은 양주의 대표적인 명소다. 주변의 웅장한 기와지붕의 한옥건물은 전통한옥 복원팀이 심혈을 기울여 지은 건물이고 바닥은 천연옥으로 만들었다. 전통한옥과 수영장의 만남도 많은 눈길을 끌지만 장흥 한옥수영장의 진짜 매력은 수영장 바로옆에서 취사가 가능한 점이다.

[메디컬리포트=이태솔 기자]

[메디컬리포트=이태솔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