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공족발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몸이, 이번에는 환절기에 적응하느라 체력적으로 한계에 부딪치는 시기이다.

몸보신을 위해 각종 보양식을 찾는 요즘, 수원맛집이자 무제한 족발집으로도 유명한 '이공족발'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1인당 1만2천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의 무제한 족발집인 이곳은 기존에 제한시간을 두고 이용했던 무한리필 집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바로 제한시간 없이 무한리필로 족발을 실컷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무한리필이라는 점때문에 신선도가 떨어지는 족발을 취급하는 곳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들 수 있지만, 수원맛집'이공족발'은 국내산 족발뿐 아니라 모든 식재료의 신선도를 엄격히 지킨다.

족발은 매년 직접 메주를 담가 만든 장을 이용해 오랜 시간 익혀, 따뜻한 족발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는 한편 전통성 있는 족발 맛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족발과 함께 좋은 콩을 메주로 만들어 완성한 된장, 고추장, 쌈장이 구비돼 비린 맛 없이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특히, 족발뿐 아니라 함께 곁들여 나오는 보쌈, 라면, 스팸, 떡볶이 등 역시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무제한족발집'이공족발' 대표는 "특제소스로 버무린 쟁반막국수와 족발, 그리고 집된장, 이 세 조합이 가장 맛있다고들 한다"며 "연인과 함께 배부른 식사를, 또는 많은 인원수의 회식자리로 많이들 찾아오시는데 무제한 리필이 가능해 부담없이 이용 가능하다. 맛있고 몸건강 챙기며 맛볼 수 있도록 늘 정성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수월술집추천 장소 또는 수원역 회식장소로도 많이들 방문하는 '이공족발은,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약도 및 예약 문의 전화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