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박보검·소지섭·송혜교·현빈…" 역대급 캐스팅! 2018 하반기 드라마 라인업 5
등록일 : 2018-08-13 16:07 | 최종 승인 : 2018-08-13 16:07
이다래

[메디컬리포트=이다래 기자] 올해 하반기를 책임질 역대급 캐스팅 드라마들이 몰려온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보이는 소지섭부터 박보검, 송혜교, 현빈, 박신혜 등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기대감이 몰려드는 쟁쟁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여기에 '나인' 송재정 작가, '쇼핑왕 루이' 오지영 작가, '비밀의 숲' 안길호PD 등 제작진 또한 쟁쟁하다. 오는 9월부터 시작되는 하반기 기대작 5편을 미리 만나보자.

▲MBC '내 뒤에 테리우스'(출처=내뒤에테리우스 티저 포스터)

MBC 9월 '내 뒤에 테리우스'

출연 : 소지섭, 손호준, 정인선, 임세미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 '내 뒤에 테리우스'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환장할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렸다.

MBC '쇼핑왕 루이'로 감각적인 필력을 자랑한 오지영 작가와 '세가지 색 판타지'의 신선한 연출로 호평 받은 박상훈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tvN '백일의 낭군님'(출처=백일의낭군님 홈페이지)

tvN 9월 10일 '백일의 낭군님'

출연 : 도경수, 남지현, 조성하, 김선호

오는 9월 10일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를 담았다.

가상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달달한 로맨스는 물론 코믹스러움과 장르물의 특색까지 모두 갖췄다.

▲JTBC '뷰티인사이드'(출처=뷰티인사이드)

JTBC 9월 '뷰티 인사이드'

출연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동명 영화를 각색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특별한 로맨스를 담았다.

드라마 '또 오해영' 송현욱PD와 서현진의 또 한 번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출처=구르미 그린 달빛 홈페이지)

tvN 11월 '남자친구'

출연 : 송혜교, 박보검

배우 송혜교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남자친구'는 오는 11월 tvN 편성을 확정지었다.

남자친구는 정치인 딸로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한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와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이 상대의 삶을 뒤흔드는 슬픈 운명적 이야기를 담았다.

드라마 '딴따라', '예쁜남자'의 유영아 작가와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의 박신우PD가 메가폰을 잡았다.

▲SBS '하이드지킬나'(출처=하이드지킬나 스틸컷)

tvN 11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출연 : 현빈, 박신혜, 한보름, 박훈

배우 현빈과 박신혜가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뭉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갔다가 전직 기타리스트였던 여주인공이 운영하는 싸구려 호스텔에 묵으며 두 사람이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드라마 '더블유', '나인'의 스타 작가 송재정과 '비밀의 숲'의 안길호 PD가 만나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이다래 기자]

[메디컬리포트=이다래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