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8월 세일(출처=미샤 홈페이지)

배우 손예진, 나나가 모델로 활동중인 미샤가 바캉스 맞이 멤버십데이로 8월 9일~11일 (단 3일간) 진행하고 있다. 신규회원 가입 즉시 20% 할인되며, 회원등급별로 할인율 또한 다르게 적용된다.

미샤 MD가 추천한 바캉스필수템으로는 바캉스에서 지친 피부를 위한 더 서프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인텐시브 모이스트] ,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과 휴가지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듀이 글로시 아이즈[허니 로스트], 마그넷핏 립 라커[핑크 블링크], 휴가지에서 피부관리에 도움되는 수퍼 아쿠아 빙하수 미스트, 에스테나잇 하이드라 컨센트레이트 마스크까지 최대 할인적용가에 포함된다.

▲미샤 8월 세일(출처=미샤 홈페이지)

미샤쿠션

배우 손예진 팩트로 유명한 미샤 디 오지리널 텐션팩트와 퍼펙트 커버 기획 제품은 우수한 커버력과 자석 같은 밀착감으로 피부 결점을 들뜸없이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중 베스트이며, 최대 24%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손예진쿠션으로 유명한 에센스 쿠션 워터링은 드라마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의 진아 메이크업으로 유명해졌다. 듀이 플라워 에센스를 함유해 수분감과 쿨링감을 풍부하여 촉촉하고 물광피부를 연출해준다.

▲미샤 8월 세일(출처=미샤 홈페이지)

미샤선크림

미샤 선크림 베스트 제품은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워터프루프선,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데일리 선 등 다양한 종류의 썬크림 케어 제품으로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수딩볼 50% 또는 1+1 행사와 클린업 콤포트 왓스 스트립제품 50%, 시트마스크&포켓팩 전품목 5+5까지 31일까지 세일중이다.

기타 로드샵 세일

아리따움에서는 8월 31일까지 섬머시즌 오프 아울렛 세일로 클렌징스펀지, 실리콘클렌즈등 바캉스 아이템까지 40~60% 세일중이다.

다가올 이니스프리 세일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제품으로 화산송이 모공팩, 노세범 파우더, 그린티라인 제품이 있다. 더페이스샵에서는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젤라또 틴트가 유명하며,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제품이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섀도우 팔레트, 매트시크립라커 제품이 있다. 홀리카홀리카는 온라인에서만 메이크업 선크림 1+1(재고소진시), 물방울틴트밤 12일까지 세일중이다.

더불어 어퓨,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등의 핫한 잇템들도 미리 알아둬서 로드샵 세일기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보자.

[메디컬리포트=김지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