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naver_post kakao_plus

백화점 뿐 아니라 외식에서 병원까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제대로 알아보기

   홍승범 기자   2018-08-10 16:56

신세계상품권은 대표적인 백화점 상품권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신세계 상품권이나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사용처를 잘 몰라 헤매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최근에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을 할 수 있는 곳들도 늘어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세계 상품권은 신세계 백화점 뿐만 아니라 아주 다양한 곳에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신세계 상품권은 신세계 백화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세계 유관 업체들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합법적으로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어 현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렇다면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쇼핑몰에서부터 병원까지, 돌아보면 쓸 곳 천지인 신세계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해 이마트, 인터넷몰인 이마트 홈페이지, 신세계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 에브리데이,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 마트, 노브랜드, 제일모직, 신세계 면세점 등 신세계 그룹 유관업체들에서도 쓸 수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 갭 전문점 등 다양한 해외 패션 브랜드 점포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신세계의 다양한 계열사와 연관 업체들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다(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신세계 계열 쇼핑몰인 스타필드 역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로 인기가 높다. 단 스타필드의 경우 BMW, BMW 정비소, 수 노래연습장, 현대모터스, 제네시스, H&M, COS, 앤아더스토리즈에서는 사용이 제외된다. 신세계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는 외식브랜드로는 스타벅스와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피자헛, 세븐 스프링스, 비비고, 메드 포 갈릭, 아워홈, 보노보노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외식 뿐만 아니라 호텔에서도 이용이 가능한데 웨스틴 조선, JW메리어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노보텔 부산, MEA 메리어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신세계영랑호 리조트, 그랜드힐튼 서울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 현금교환도 가능하다

또한 영풍문고나 교보문고, CGV, 웅진 플레이도시 등 다양한 문화 레져 시설 역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들이다. 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분당차병원이나 서울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을지대학병원, 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 카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1만원 이상의 신세계 상품권을 활용할 때에는 80% 이상을 써야 잔액교환이 가능하다(출처=플리커)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시 주의 사항은 60% 이상을 사용하여야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1만원 권 이하의 경우에는 80% 이상을 사용해야 한다. 신세계상품권 구매는 T멤버십이나 SK포인트 등을 이용하면 매우 저렴하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수 있다. 또한 SSG PAY앱을 이용하면 SSG 머니로 ATM출금 등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홍승범 기자]

베스트 뉴스
내가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