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신혼여행지순위] 낭만적인 이색 신혼여행지, 모리셔스 등 'BEST 3'
등록일 : 2018-07-31 18:16 | 최종 승인 : 2018-07-31 18:16
박혜민
▲낭만적인 신혼여행지는?(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박혜민 기자] 대부분의 신혼부부는 달콤한 허니문을 즐기기 위해 신혼여행을 계획한다. 과거에는 신혼 여행지 순위와 같은 정보들이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해외로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어려웠다. 반면 2018년 현재는 수많은 허니문 여행사가 등장하며 결혼을 앞둔 부부에게 해외 신혼여행에 대한 정보는 물론 신혼 여행지 순위까지 제공하고 있다. 그 중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신혼여행지를 알아보자.

▲아름다운 자연과 해변을 즐길 수있는 모리셔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마스카린 제도 중앙에 독립된 섬나라 '모리셔스'

모리셔스는 인도양 해상의 마다카스카르에서 동쪽으로 800km 지점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섬나라이다. 모리셔스는 연중 따뜻한 기후를 유지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휴양을 할 수 있는 곳으로써 ▲일로셰프 섬 ▲카우단 워터프론트 ▲세븐 러드 어스 ▲카젤라 파크 ▲도맹 디 오비뉴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신혼여행지순위에 매번 빠지지않고 언급되는 국가다.

▲지중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산토리니섬(출처=게티이미지뱅크)

지중해의 꽃, 그리스 신혼여행

그리스는 발길이 닿는 곳마다 오래된 역사와 유적이 자리잡고 있는 신혼여행지이다. 서유럽과 동유럽 국가들과는 다른 지중해만의 색깔과 문화를 갖고 있기도 하며 대표 관광지인 ▲아테네 ▲키오스 ▲코린스 ▲코르푸 ▲크레타 ▲산토리니가 가볼만한 곳이다. 특히 '빛에 씻긴 섬'이라고도 불리는 산토리니섬은 CF, 영화, 엽서 속에 자주 등장하며 그리스 신혼여행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름답고 신비한 몰디브의 수중 속 볼거리(출처=게티이미지뱅크)

천개 이상의 산호섬, 몰디브 신혼여행

몰디브는 아시아 남부 인도양 중북부에 몰디브 제도로 구성된 나라이다. 몰디브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들은 아름다운 해변과 멋진 리조트를 상상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몰디브 신혼여행의 묘미는 바로 바다 속 수중환경이다. 1,000여 종 이상의 어류가 서식하는 바다 속에 뛰어든다면 다양한 물고기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이다. 이 밖에도 몰디브 가볼만한 곳은 ▲말레 이슬람센터 ▲말레 수산시장 ▲몰디브 대통령궁 등이 있다.

[메디컬리포트=박혜민 기자]

[메디컬리포트=박혜민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