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김포 가볼만한곳 폭염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는?
등록일 : 2018-07-27 16:05 | 최종 승인 : 2018-07-27 16:05
정소라

[메디컬리포트=정소라 기자] '111년 만에 가장 더운 열대야' 라는 이름을 가진 만큼 이번 여름은 뜨거운 여름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집 앞 여행의 발걸음을 재촉 하게 하는 여름이다.

특히,일산 가볼만한곳 이나 인천 가볼만한곳 들을 찾아보는 사람이 늘어났고 서울권에 있는 사람들의 경우 김포 맛집 이나 김포 가볼만한곳 등을 검색해 가까운 여행을 떠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여행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김포시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를 소개하고자 한다.

첫번째.수상레저체험 을 즐기는 아라뱃길

김포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수상레저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경인아라뱃길 에 위치한 아라뱃길크루즈&아라마리나는

한강과 서해를 잇고 있는 운하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장소이다.

유람선이 아라김포여객터미널부터 시천나루까지 13km 구간을 매일(오후 1·3시) 왕복 운항한다. 유람선에 올라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경치를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무더위가 잊혀질 정도이다. 선상 뷔페와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되며, 주말에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디너불꽃크루즈·음악불꽃크루즈(오후 6시)도 운항한다. 여객터미널이 김포공항과 가깝고, 도보 거리에 대형 쇼핑몰과 마리나 시설이 있어 외국인 관광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김포가볼만한곳
▲더운 여름 주말 가볼만한곳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두번째,역사를 느끼는 여행지 인헌왕후의능

김포시 장릉로에 위치한 장은 사적 제202호로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역사 여행지 이다.

인조의 생부인 원조와 인헌왕후의 능이다. 능의 규모와 규격은 중선 중기의 전형적인 형태를 따르고 있는데, 실제로 능 아래에는 제사를 지내는 재실이 있으며 조선 21대 영조와 22대 정조가 매년 행차해 제사를 모셨다는 기록이 남아있다.

김포가볼만한곳
▲아이들과 가볼만한 역사 유적지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세번째,세세한 관찰을 할 수 있는 석정천문대

석정천문대는 작은 규모의 천문대이지만 천체관측 시스템, 태양관측 시스템, 천체 관측용 컴퓨터 등이 설치돼 관측하고자 하는 별을 자동으로 추적할 수 있다. 또한 굴절식 망원경, 반사굴절식 망원경 등 다양한 기구로 행성과 달, 별을 관측이 가능하다.

김포가볼만한곳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정소라 기자]

[메디컬리포트=정소라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