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다노샵's pick]내 돈 주고 직접산 다노샵 추천 제품 top 3…"일주일에 3kg 감량까지"
등록일 : 2018-07-27 14:25 | 최종 승인 : 2018-07-27 14:25
김민지
▲다노 샵 간식에 대해 알아보자(출처=픽사베이)

[메디컬리포트=김민지 기자] 휴가를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일반인이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것은 한계가 있다. 이에 직접 사 먹은 다노 샵 제품을 추천한다. 다노 샵 제품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식단을 차리는 것도 간단해 바쁜 직장인, 학생, 주부들에게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간식을 못 끊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추천한다.

많은 이들이 나노샵 간식 후기, 다노샵 효과에 대해 궁금해하고는 한다. 실제로 다노샵 식단으로 1주일간 먹으면서 운동한 결과 효과가 있었다. 다이어트 효과뿐 아니라 몸이 정화되면서 깨끗하고 가벼워지는 느낌이었다. 다노샵 추천 간식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자.

첫 번째는 배러딘밀크 오트 밀크이다. 오트 밀크는 귀리 우유로 포만감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유이다. 특히 통 귀리의 풍부한 영양소가 가득 담겨있고, 다른 우유에 비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이 특징이다. 평소에 우유를 먹으면 속이 더부룩했었으나 다노 샵 귀리 우유는 프리미엄 식물성 음료로 속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다노 샵 귀리 우유의 경우 한팩에 60kcal로 칼로리가 굉장히 낮은 편이다. 동물성 우유를 못 먹는 이들이라면 더욱 추천한다. 식물성 음료로 뒷맛이 깔끔하고, 소화가 잘된다. 우유를 먹을 때 바나나와 함께 믹서에 갈아먹으면 포만감이 두배로 높아지고, 아침 식사대용으로도 제격이다.

▲다노 샵 간식에 대해 알아보자(출처=픽사베이)

두 번째로는 습관 성형에 도움을 주는 그린스무디 세트이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는 무작정 굶기보다는 체내에 독소를 뺀 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린스무디를 4~5일간 아침저녁으로 먹고 소식을 하면 몸속에 독소가 빠져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몸 이한결 가벼워진다.

특히 그린스무디의 경우 들어가는 재료는 간단하지만 손질이나 구입이 쉽지 않다. 바쁜 직장인의 경우는 더욱이 그렇다.

케일, 파인애플, 사과, 바나나가 1회 분량으로 압축되어 있으며 코코넛워터를 넣고 믹서기에 갈아 마시면 된다. 보통 물을 갈아서 마시고는 했지만 다노 샵 100% 코코넛 워터의 경우에는 여름 갈증을 해소해주고, 수분까지 제대로 공급해준다.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유동식을 먹는다는 느낌으로 꼭 먹으면 좋고, 단식 전후에 먹으면 좋다. 공복이나 식사 전에 먹도록 하자.

마지막으로는 치즈처럼 꾸덕한 다노 샵 그릭 요거트이다. 다노 샵 그릭 요거트의 맛은 다양한데 녹차의 경우 진한 맛과 알싸한 맛이 일품이다. 인공감미료와 보존제 없이 생우유, 유산균, 녹차가루 100%로 만들어 건강하고 깨끗하게 먹을 수 있으며 다양한 재료로 활용이 가능하다.

통밀빵에 발라 먹어도 좋고, 녹차 라Ep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아이스라테 위에 그릭 요구르트를 넣어서 먹기도 한다. 평소에 녹차 초콜릿, 녹차 아이스크림, 프라푸치노를 좋아하는 덕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중인데 간식을 못 끊는 이들에게도 추천하는 다이어트 간식이다.

[메디컬리포트=김민지 기자]

[메디컬리포트=김민지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