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이열치열, 찜통더위 이겨낼 여름 온천 여행. 국내온천여행 추천, 국내스파추천
등록일 : 2018-07-23 11:03 | 최종 승인 : 2018-07-23 11:03
유화연

이색 가족여행은 온천여행으로!

▲온천여행은 지친 피로를 풀어줄 수 있어 힐링여행으로도 제격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유화연 기자] 추운 겨울보다 찜통더위가 시작된 여름에 즐기는 온천은 한번 경험해 본 사람은 주기적으로 온천을 다닐만큼 그 매력이 대단하다. 따뜻한 온천에서 지친 몸을 풀어주면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린다. 여유로움이 느껴져 더 매력적인 온천여행. 온천여행지로 잘 알려진 가까운 일본도 있지만 우리나라에도 생각보다 좋은 온천들이 많다. 커플여행, 가족여행으로도 제격인 온천여행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완벽한 힐링여행을 선사한다. 이색적인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올 여름 온천으로 여행계획을 짜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힐링이 필요한 당신을 위해 국내 인기 온천을 소개한다.

▲국내에도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는 온천들이 많아 주말을 이용해 온천여행이 가능하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온천은 물론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풀, 숙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천 테르메덴 온천은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온천 중 하나다. 이천 주변 유명 맛집들도 즐비해 있어 온천 후 맛집탐방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이천 테르메덴. 규모가 큰 워터파크도 좋지만 조금 더 여유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비교적 한적한 이곳은 썬베드, 튜브 등도 대여할 수 있어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온천여행이라면 이천 테르메덴을 주목하자.

▲온천여행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좋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인기를 끌고 있는 청송에 위치한 솔샘온천은 리조트가 위치해 있어 숙박도 편하게 할 수 있다. 패밀리 취사형 온돌 객실도 구비하고 있어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여행에도 적합하다는 사실. 또한 청송에는 닭백숙으로 아주 유명한 식당도 있어, 온천을 즐긴 후 가벼워진 몸을 이끌고 몸보신하러 가기에도 좋다.

[메디컬리포트=유화연 기자]

[메디컬리포트=유화연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