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화요일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서현진, 윤두준 여친으로 등장, 백진희와의 인물관계도는?
등록일 : 2018-07-17 17:37 | 최종 승인 : 2018-07-17 17:37
김재영
▲tvn '식샤를 합시다3' 2회 예고편 (출처=tvn '식샤를 합시다3')

[메디컬리포트=김재영 기자] 혼자 사는 젊은층의 살아가는 이야기와 먹방이 녹아든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가 어제(16일) 2.4% 시청률(닐슨코리아 제공)으로 첫 방송되며 상쾌한 출발을 알렸다. 이전에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 시즌2 결말은 구대영과 백수지의 러브라인이 모호하게 끝맺음 돼 시청자들이 안타까움과 아쉬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오늘(17일) 방송 예정인 2회 예고편에서는 식샤를 합시다2 여주인공인 서현진이 구대영의 연인으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 3의 여주인공인 백진희는 대학시설 첫사랑인 구대영에게 저녁을 먹자고 물어보고 싶지만 이미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아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 향후 식샤를 합시다3의 인물관계도가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막창을 한 입 크기로 잘라 볶음밥을 맛깔스럽게 먹는가 하면 갈치구이를 밥에 올려 먹는 등 야식이 땡기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아래 일정료를 참고할 수 있다.

▲tvn '식샤를 합시다3' 재방송 일정 (출처=네이버캡처)

[메디컬리포트=김재영 기자]

[메디컬리포트=김재영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