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힐링 여행지로 알려진 '담양 가볼만한곳' 죽녹원과 계곡 등 자연을 느끼는 여행코스는?
등록일 : 2018-07-17 17:07 | 최종 승인 : 2018-07-17 17:07
김영지
▲담양 가볼만한 곳은 여유가 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힐링여행으로 담양 가볼만한 곳 알아보기

[메디컬리포트=김영지 기자] 올 여름엔 힐링여행으로 담양을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다양한 여름 피서지로 고민을 하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것이다. 더군다나 바쁜 직장인들에겐 그러한 일들조차 부담으로 와닿을 것이다. 따라서 더운 날에 가기 좋은 힐링여행지 '병풍산','담양 죽녹원'과 여름철에 가기 좋은 맛집 '명가정'과 빙수맛집 '담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담양 여행지는 힐링여행이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힐링 장소 '병풍산','담양 죽녹원'

'병풍산'은 병풍을 둘러놓은 듯한 모습의 산세를 가지고 있다. 병풍산 인근에 야영장이 자리잡고 있어 캠핑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추천한다. 야영장 뒤편 계곡에서부터 등산을 시작하는 이들이 많은데 동봉 정상에서는 시원하게 펼쳐지는 나주평야를 감상할 수 있다. 서쪽 능선을 따라가면 용구샘을 만날 수 있고 크기는 작지만 깨끗한 생수가 흘러나와 한 번씩 맛을 보는 것도 좋은 힐링여행이 될 것이다.

'담양 죽녹원'은 울창한 대나무숲으로 힐링하기 좋은 명소이다. 죽녹원 입구에서 청량한 바람이 불어와 도심에서의 스트레스를 날리기 좋다. 대나무 숲길을 따라 걷기만 해도 발에 밟히는 댓잎의 사각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대나무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이 은은하여 가볍게 피서를 즐기는 이들에겐 제적격이다.

▲담양 맛집 알아보기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떡갈비 맛집 '명가정',빙수 맛집 '담설'

담양 '명가정'은 해남 천일식당, 순천 금빈회관, 목포 영암식당과 함께 유명하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메타프로방스 인근에서도 떡갈비 잘하는 곳으로 유명하며 전체적으로 정갈하면서 맛있는 한 상차림을 맛볼 수 있다.

'딤설'은 빙수가 맛있기로 유명한 족욕카페로 이색적인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족욕제는 3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족욕 사용법 또한 자세하게 나와있어 편리하다. 빙수는 모두 양이 푸짐하고 일정 퀄리티 이상이라 취향에 따라 먹는 걸 추천한다.

[메디컬리포트=김영지 기자]

[메디컬리포트=김영지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