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아리따움' 7월 세일 15일까지, 주말에 쟁여놔야 할 아이템은?
등록일 : 2018-07-13 14:47 | 최종 승인 : 2018-07-13 14:47
이다래

[메디컬리포트=이다래 기자] 뷰티브랜드 '아리따움'이 현재 '빅세일'을 진행중이다. 지난 9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계속된다. 일반 회원 20%, 유료 멤버십회원에게는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요일마다 주제를 정해 50% 이상의 절반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주말을 노려 '빅세일' 현장에 동참할 이들을 위해 아리따움 베스트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모노 아이즈 아이섀도우(출처=아리따움홈페이지)

모노 아이즈 아이섀도우

아리따움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아이템은 단연 모노아이즈 아이섀도우이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64컬러 모노아이즈는 밀착감과 발색력을 개선시켜 2세대 아이섀도우를 출시했다. 사용감이 부드러운 매트 타입, 은은한 펄감이 감각적인 쉬머 타입, 펄 입자가 화려한 글리터 타입 등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가루날림이 적고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운 입자감은 모노아이즈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된다.

▲에어쿠션 전용 퍼프(출처=아리따움홈페이지)

에어쿠션 전용 퍼프

아리따움 에어쿠션 퍼프는 '국민퍼프'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에어쿠션 뿐만 아니라 비비나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도 사용하기 좋아 여러모로 '만능템'으로 불린다. 나름의 세척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여러 번 닦아 사용해도 무방하다. 적당한 두께감에 밀착력까지 뛰어나 세일 기간마다 대량 구매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뽀오얀 미소 발효 립 & 아이 리무버(출처=온라인커뮤니티)

뽀오얀 미소 발효 립 & 아이 리무버

지난 2013년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에 오르며 유명세를 탄 제품이다.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발효 워터층과 곡물 오일층이 진한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워준다. 소이풀 성분은 눈과 입술에 수분막을 형성해 눈가피부를 보호한다. 순한 저자극 제품인데다 빠르게 메이크업을 지워줘 매년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아이돌 래쉬(출처=아리따움홈페이지)

아이돌 래쉬

속눈썹을 연장한 듯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아리따움 아이래쉬는 총 15종으로 구성돼 다양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중 아이돌래쉬는 끝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모 형태와 다양한 컬러로 가볍고 편한 착용감을 느끼게 해준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출처=아리따움홈페이지)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립스틱처럼 인텐스한 발색력과 크리미한 벨벳 사용감으로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크리미 틴트도 있다.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리고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해 건조한 시기에 이용하면 딱이다.

[메디컬리포트=이다래 기자]

[메디컬리포트=이다래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