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대학로 연극 순위] 7월·8월에 인기인 '대학로 연극 추천' TOP4…"대학로 놀거리 꿀팁까지"
등록일 : 2018-07-09 14:12 | 최종 승인 : 2018-07-09 14:12
김민지
▲대학로 연극 순위에 대해 알아보자(출처=픽사베이)

[메디컬리포트=김민지 기자] 기온이 상승하면서 야외 데이트 및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보통 집 앞에 있는 영화관에서 신작 영화를 보는 이들도 많지만 생동감 있게 배우와 직접 소통하는 대학로 연극을 보는 것은 어떨까. 그러나 처음 연극을 접하는 이들은 대학로 연근 순위나 대학로 연극 예매순위에 대해 궁금할 것이다.

아무래도 처음이라 어떤 공연을 봐야 할지 감이 안 오기 때문이다. 이에 7월과 8월 진행되는 대학로 연극 추천 및 대학로 놀거리에 알아보고자 한다. 일부 연극의 경우 12월까지 진행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티켓 예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대학로 연극 순위 및 대학로 연극 예매순위(나열식) <라이어 1탄>은 대학로 민송 아트홀 1관에서 열리는 공연으로 마음 약한 한 남자의 엉뚱한 거짓말로 인해 벌어지는 하루 동안의 기막힌 해프닝을 그렸다. 사랑하는 두 여인을 두고 정확한 일정에 맞춰 바쁘게 생활하는 택시운전사 존 스미스, 현모양처이면서 다중인격으로 변하는 메리 스미스가 등장해 열연을 펼친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대학로 연극 순위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되는 공연으로 본격 버라이어트 연애 스킬 코믹극이다. 두 남녀의 밀당 승부를 보여주며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기막힌 남녀 심리를 대변하는 연극으로 연인들이 꼭 봐야 할 대학로 놀거리, 대학로 데이트 코스로 꼽힌다.

▲대학로 연극 순위에 대해 알아보자(출처=픽사베이)

연극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인기 베스트셀러를 연극화한 작품이다.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열리며 엄청난 상상력의 원안과 재기 발랄한 창작진이 만드는 파격적인 연극이다. 60여 명의 주요 인물들을 단 5명의 배우가 소화하는 전무후무한 1인 다역으로 소품 하나로 시공간을 넘기고 받으며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연극의 한계에 도전하는 작품이다.

마지막으로 연극 <쉬어 매드니스>는 그날의 관객과 함께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코믹 추리 수사극이다. 그날 관객이 연극을 보고 같이 범인을 추리하며 잡아나간다. 추리, 소통, 웃음, 반전이 있는 국내 최초 독창적 형식의 연극으로 콘텐츠 박스에서 열린다.

[메디컬리포트=김민지 기자]

[메디컬리포트=김민지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