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맛집과 이색체험' 어디가 좋을까?
등록일 : 2018-07-05 18:07 | 최종 승인 : 2018-07-05 18:07
김영지
▲제주도에는 다양한 여행지들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김영지 기자]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 곳에는 제주 자연풍경,해안절경이 아름다운 무료관광지와 테마관광지를 포함한 관광지를 위주로 찾아볼 수 있다.

숙소 위치와 동선에 맞춰서 코스를 짠다면 무척 효율적인 제주도 여행이 될 것이다.

제주도의 모든 곳을 다 도는 것보다 제주도 서귀포만을 지정해두고 한바퀴 돈다는 생각으로 여행을 하면 더욱 편하게 생각할 수 있다.

제주도 서귀포 무료관람중에는 자연관광과 숨은비경을 위주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다.

제주도 이색체험을 할만한 곳으로는 종달리 조개잡이체험어장, 제주도 조랑말 체험공원이 있는데 그 중 인기가 많은 것이 조랑말 체험장이다.

조랑말 체험장은 조랑말을 테마로 한 공원이고 표선면은 600여 년 동안 목축을 해온 지역으로 제주 산마장 중 최대규모를 가진 녹산장과 조선 왕실에 진상되던 말을 사육하던 감마장이 있다.

제주도 서귀포에 들린다면 이색체험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제주도 여행 식후경.(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참숯 흑돼지 맛집

제주도 맛집을 찾을 때에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를 찾아가는 관광객이 많을 것이다. 이럴 때 찾는 맛집으로 '오르막가든'을 추천한다.

오르막가든은 중문관광단지 5분거리에 있다. 제주도 서귀포 맛집 오르막가든은 35년 전통 맛집이다.

주 메뉴는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생갈비, 항정살, 양념구이등이 있으며 복분자와인에 숙성되어 나온다.

관광객보다 현지인이 더 많은 진짜 중의 진짜 맛집이다. 주차장이 같이 있으며 서비스로 차돌박이 또는 대패삼겹살이 한 상에 한 번 나간다.

다른 관광식당과는 다르게 손님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서비스와 맛을 제공한다. 또한 흑돼지의 모든 부위를 먹을 수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이라면 아이들끼리만 놀 수 있도록 놀이방이 제공되어지고 있다.

흑돼지를 먹고자 한다면 흑돼지 참숯구이로 유명한 '오르막 가든'을 가보는 것이 어떨까.

▲한적한 제주도 풍경(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의 명소 '자구리 공원과 서복 전시관'

다양한 제주도의 명소들이 있지만 특히나 자구리 공원과 서복 전시관을 추천한다. 그 중 자구리 공원은 꼭 가봐야 할 관광지이다.

자구리 공원은 제주도의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곳으로 전망대가 있어 정면에는 섶섬,오른쪽으로는 서귀포항과 문섬을 볼 수 있다.

해가 지면 공원에 각종 조명이 밝혀져 야간에도 제주를 만끽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예술작품과 조각들이 공원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 기념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자구리 공원은 '문화예술로 하나되는 자구리'라는 별칭도 있을 만큼 꼭 가봐야 할 명소이다.

서복 전시관은 설화를 관광자원으로 개발하였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교육목적으로 데려가 볼 법만한 장소이므로 방문 시 유익한 관광지이다..

[메디컬리포트=김영지 기자]

[메디컬리포트=김영지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