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탈모관리센터 글로벌브랜드 '닥터스칼프'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스칼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두피 탈모 관리 1인 1회 최대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닥터스칼프 발모킹 케어 프로그램을 30% 추가 할인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여름철 두피에 땀, 자외선, 노폐물 등으로 생길 수 있는 지루성두피염에 대한 증상을 빠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루성두피염케어에 대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발모킹 케어프로그램은 닥터스칼프의 탈모/두피에 도움되는 기술만을 집약시킨 시스템으로, 탈모/두피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보다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기존에 탈모케어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30% 추가할인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요즘 같이 장마철이나 더운 날씨에는 두피에 노폐물이 쌓일 뿐 아니라 땀이 많이 생겨 이를 지속적으로 방치하게 되면 두피가 가렵고 비듬이 생기며, 심해지는 경우 두피염증이나 탈모로 까지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름철 두피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은 이번 기회에 꼭 관리를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닥터스칼프 공식 쇼핑몰인 닥터스토어를 통해 이탈리아 스피키아솔사의 유토피스, 투겟헤어 등 두피탈모, 모발 케어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닥터스칼프 지점에서는 유피토스 나베 제품을 도입해 천연 염색을 만나볼 수 있다.

닥터스칼프는 국내 30개의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에는 20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국내 두피시스템을 도입하여 샵인샵으로 운영하는 닥터스칼프M 브랜드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상태이다.

닥터스칼프M은 현재 서울, 세종시, 경기도 등의 지역에 7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