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테마피부과 조성인 원장(사진제공=강남테마피부과)

강남테마피부과 조성인 원장이 오는 6월 2일 피부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공의들을 대상으로 제2회 눈밑지방 하안검 성형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12월에 열린 제1회 눈밑지방 하안검 성형술 세미나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눈밑지방성형술에 대한 올바른 학술정보와 지식을 피부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공의들에게 전하는데 주된 목적을 두고 있다.

눈밑지방제거는 눈밑지방을 레이저를 이용하여 흉터 걱정 없이 제거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눈밑지방 수술은 심미적인 개선 목적에만 치우쳐 기능적인 부분은 고려하지 않은 채 눈 주위의 해부학적 지식이 부족한 의료진에 의해 수술이 진행된다면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커지며 수술 만족도 역시 떨어질 수 있다.

눈밑지방하안검미용성형협회 회장인 조성인 원장은 "눈밑지방성형술에 대한 의료진이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야 하는 수술"이라며 "눈밑지방 수술 환자가 늘어나는 것에 비해 수술을 정확하게 집도할 수 있는 의료진은 많지 않다"고 말했다.

"따라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보다 더 많은 피부과 의료진이 눈밑지방성형수술을 무리 없이 집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2회 눈밑지방 하안검 성형술 세미나는 지난 1회 세미나에 참여했던 피부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공의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으로 개최됐으며, 앞으로도 피부과 의료진들을 위해 수차례 개최될 예정이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