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한 500평 규모의 대형 피트니스클럽 더블유짐에서 여신의탄생3기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2016년 처음으로 시작한 여신의탄생 프로젝트는 많은 지원자들 중 개인의 스토리와 지원자격을 거쳐 후보자를 선발하였고, 총 12주간의 퍼스널트레이닝과 각종 시술 및 뷰티지원을 통하여 2016 여신의탄생 1기와 2017 여신의탄생 2기를 각각 3명씩 배출했다.

이번 여신의탄생 3기의 모집기간은 4월 4일 부터 4월 19일 까지 이며, 선발대회는 4월21일 저녁7시 더블유짐 9층 GX룸에서 펼쳐진다.

심사내역은 건강한 체형비율을 가지고 있는 20대 이상의 여성이며, 외모에 자신 있거나 모델로 활동 가능한 여성, 영상촬영 시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여성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며, 출전 시 50만원 상당의 더블유짐 휘트니스 쿠폰을 제공한다.

선발된 지원자는 PT, 성형/시술, 뷰티미용, 댄스, 스피칭, 워킹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더블유짐 모델로써 계약을 하고 활동하게 된다.

참가비용은 2만원 이며, 접수방법은 더블유짐 공식블로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여신의탄생 프로젝트는 아름다움은 단순히 성형과 시술 그리고 뷰티 미용과 약간의 식사조절로만 인식했던 기존의 틀을 벗어나 변화와 아름다움의 중심에 피트니스를 매칭시킨 더블유짐만의 바디체인지 프로젝트로써 10년 이상의 퍼스널트레이닝 경험을 보유한 전문트레이너의 꼼꼼한 1:1 맞춤 퍼스널트레이닝을 통하여 매주 도전자들은 탄력있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조각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신의탄생3 프로젝트는 9주간의 단계별 고강도 트레이닝과 트레이너가 제공하는 엄격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건강과 탄력있는 몸매를 형성하고, 개별상담을 통하여 제공되는 성형/시술, 뷰티/미용은 더블유짐과 제휴한 병의원, 기업체와의 공동 협업으로 도전자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게 된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