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rend & Policy
에이텐, CN8000A 싱글 포트 KVM 스위치 출시
등록일 : 2017-01-31 10:28 | 최종 승인 : 2017-01-31 10:28
최태우

[메디컬리포트=최태우 기자]

에이텐코리아가 싱글 포트(Single Port) 기반의 KVM over IP 스위치 제품인 '에이텐(ATEN) CN8000A Single Port KVM'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ATEN CN8000A는 최대 1920 x 1200 HD 해상도의 비디오 신호 전송을 지원하며 표준 웹 브라우저와 윈도, 자바 기반 프로그램을 사용해 원격에서도 관리중인 시스템에 간편하게 접속해 동작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KVM 스위치 솔루션이다.
다양한 키보드 언어 입력을 지원해 글로벌 환경을 완벽 대응하며 최대 64개 사용자 계정에 최대 32명의 사용자 동시 접속 편의를 지원하는 점도 특징이다.
표준 TCP/IP 프로토콜 환경이면 어디에서든지 인터넷에 접속된 컴퓨터에서 서버 또는 KVM 스위치에 접근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모뎀 접속 또는 시리얼 콘솔 관리를 위한 전용 RS-232 포트, ATEN PDU 장치 연결을 위한 PON 포트 및 USB 2.0 인터페이스도 갖췄다.
운영 가능한 환경은 윈도 클라이언트 뷰어(Windows Client Viewer) 및 자바 애플릿 뷰어(Java Applet Viewer)는 물론 브라우저 이외의 GUI 접속이 필요할 경우 윈도 클라이언트 AP(Windows Client AP) 및 자바 클라이언트 AP(Java Client AP)를 이용해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특히 over-IP 기능이 내장되지 않은 KVM 스위치에 over-IP 기능을 제공해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존 시스템 교체 없이 장비 추가만으로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불필요한 비용 지출을 줄일 수 있으며 원격지 접속의 운영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구동중인 KVM운영환경에 장비를 추가 도입하는 것만으로 over_IP 기능을 확장 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며 "ATEN만의 운영 효율과 오랜 노하우가 집약된 이번 신제품은 원격지 접속에 필요한 모든 편의성을 폭넓게 지원하는 네트워크 KVM 스위치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메디컬리포트=최태우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