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rend & Policy
KT, 2017년도 신입사원 입문교육 수료식 성료
등록일 : 2017-01-23 08:24 | 최종 승인 : 2017-01-23 08:24
최태우

[메디컬리포트=최태우 기자]

KT 황창규 회장이 입문교육을 끝마친 그룹 신입사원들을 만나 격려하고, 융합형 인재로 성장해줄 것을 당부했다.

KT가 2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KT 분당사옥에서 황창규 회장을 비롯해 주요 그룹사 대표, 신입사원 31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KT그룹 신입사원 입문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황창규 회장은 신입사원들에게 직접 수료증을 전달하고 참석한 이들을 격려했다.
황창규 회장은 신입사원들에게 KT그룹의 역사와 저력을 소개하는 한편 지능형 네트워크(Intelligent Network)기반의 혁신 ICT 기업으로 변화하는 KT 미래상을 제시했다.
황 회장은 "KT는 국내 대표 통신기업을 넘어 혁신기술 1등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며 "신입사원 여러분은 한계에 도전하는 적극성과 근성, 소통과 협업을 바탕으로 융합형 인재로 성장해 KT가 혁신기술 1등 기업으로 탈바꿈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312명의 KT그룹 신입사원들은 약 3주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KT그룹원주아카데미를 비롯해 주요 현장 및 그룹사 등에서 KT그룹 구성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본 교육을 이수했다.

[메디컬리포트=최태우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