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rend & Policy
배달의민족, 신임 CSO로 '맥킨지' 출신 오세윤 시니어 컨설턴트 영입
등록일 : 2017-01-03 09:45 | 최종 승인 : 2017-01-03 09:45
최태우

[메디컬리포트=최태우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자사의 최고전략책임자(CSO)로 글로벌 컨설팅 기업 맥킨지앤컴퍼니 출신의 오세윤 시니어 컨설턴트를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오세윤 최고전략책임자(이사)는 서울대 사회학과 졸업 후 미국 시카고대 경영대학원(The 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에서 MBA를 취득했다. 글로벌 회계·컨설팅 법인 PwC를 거쳤다.
2007년 말부터 최근까지 맥킨지에서 일해 온 총 16년 경력의 기업 전략, 신사업 개발, 인수합병(M&A) 분야 전문 컨설턴트로서 우아한형제들 합류 직전에는 맥킨지 서울사무소의 부파트너로 활동했다.
향후 오 이사는 우아한형제들의 최고전략책임자로서 가치경영실 조직을 이끌며 회사의 미래 성장을 위한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물론, 기존 사업 부문 강화 및 신규 사업 개발, 투자자 관계(IR) 등의 분야를 총괄하게 된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오세윤 이사는 회사가 시장 변화에 더욱 민첩하게 대응하는 한편,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방향성을 수립, 실행해 가는 데 힘이 돼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나은 고객 가치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올해는 우수 인재를 더욱 공격적으로 영입, 채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디컬리포트=최태우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