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그룹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를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들의 합격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경록은 우리나라 부동산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인강, 교재를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 교재와 관련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해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를 비롯한 모든 공인중개사 교재는 완성도가 뛰어나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작하는 바탕이 되고,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그룹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또한 시험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데 필요한 핵심적인 내용만 집중적으로 교육하기에 학습량이 콤팩트하다. 또한 반복적인 학습으로 합격률을 높일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됐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도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반복학습하며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예스24 베스트셀러로 등재된 자사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