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피부 및 자기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남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런데 막상 처음 관리를 시작해보려 하는데 어떤 제품으로 시작을 해야 할지 막막한 것도 사실이다. 자신의 피부타입도 모르고 어떤 성분이 피부에 도움이 되는지도 잘 모르기 때문이다. 이러한 남성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DPC에서는 국내 남자 뷰티 에디터이자 DP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황민영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본인이 직접 겪은 피부 고민과 남성 피부관리 노하우를 담은 DPC 옴므 브로스를 출시했다.

옴므 브로스는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져, 원세컨드 리밸런스 미스트세럼,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 제품에는 피부 진정 및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영국왕실의 음용수인 로열워터가 들어가 있다. 그리고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져'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딥클렌징 해준다. 그리고 '원세건드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은 안개 분사 미스트 세럼으로 세밀한 입자의 세럼을 빠르게 피부 속까지 전달해 준다. 게다가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는' 24시간 보습력이 유지되며 피부 톤업, 피부 탄력 관리에도 도움을 주며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DPC관계자는 "남자피부관리에 관심이 커짐에 따라 남자올인원로션, 남자기초화장품 등에도 관심이 커져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영국 왕실의 음용수로 피부 노화와 보습에 매우 큰 도움을 주는 로열워터가 주성분으로 되어있어 남자들의 동안 피부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9월 9일부터 9월 22일까지 올마이티키트, 올마이티키트에 클렌져까지 포함된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엠에스코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DPC 옴므 브로스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엠에스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