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아든 더위와 함께 시작된 2019 F/W 시즌,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는 지속 이어지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품질은 기본, 가격과 용량 등을 따져 실용성과 활용성 모두 뛰어난 대용량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똑똑한 소비 생활을 만들어줄 생활 속 필수 아이템을 추천한다.

▲ 에바비바 '베이비 립앤칙밤'

- TV 속 그 제품! 가성비 아이템, 에바비바 '베이비 립앤칙밤'

쁘띠엘린의 베이비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의 베이비 립앤칙밤(18g)은 일반 시중 립밤(4g) 대비 4배 이상의 용량과 사이즈로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휴대하기 좋은 스틱형 밤 타입으로 입술뿐만 아니라 볼과 손 등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도 이영자가 사용하며 큼지막한 크기와 비교불가한 가성비로 '이영자립밤', '대왕립밤', '딱풀립밤'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바비바의 베이비 립앤칙밤은 해바라기씨와 피마자씨 오일, 시어버터 등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부담이 적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냉풍 환경에서 피부 보습 유지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함은 물론 쌀쌀한 날씨에도 피부의 보습을 확실하게 지켜준다. 미국 농무부에서 엄격하게 관리하는 유기농 인증 마크인 USDA를 획득하며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 (좌측부터) 에티튜드 대용량 젖병세정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 제품 하나로 약 80회 사용이 가능한 에티튜드 대용량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에티튜드의 대용량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기존 제품에 비해 2배 가량 커진 2L 용량으로 사용기간이 길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고농축 제품으로 한 번 구입 시 약 80회 가량 사용 가능해 기존 용량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탈취 효과가 뛰어난 녹차 성분과 식물성 계면 활성제인 코코넛 추출 성분을 함유해 섬유의 손상은 줄이면서도 소취력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저자극 식물성 성분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력 또한 우수하여 영유아 뿐만 아니라 온 가족 세탁세제로도 적합하다.

 

- 풍성한 거품으로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에티튜드 '대용량 젖병세정제'

에티튜드의 대용량 젖병세정제(1L)는 고농축 액상 성분으로 적은 양만 사용해도 말끔한 세척이 가능하며 잘 헹궈지기 때문에 물과 시간을 함께 절약할 수 있어 가심비가 높은 제품이다. 동백나무에서 추출한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 세정력이 뛰어나며 특히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이라 젖병뿐만 아니라 일반 식기용 주방세제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코코넛과 같은 순한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해 과일이나 야채를 씻을 때 사용해도 되며, 고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 또한 뛰어나다.

▲ (좌측부터) 에티튜드 베이비리브즈 2in1 젤타입 워시, 에티튜드 리틀리브즈 2in1샴푸&워시

- 2in1으로 손쉬운 샤워는 물론, 가성비까지 뛰어난 목욕 아이템 2종

매일같이 빠지지 않고 샤워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손쉬운 샤워와 함께 2가지 기능을 합친 대용량(473mL) 2in1 타입으로 가성비 까지 갖춘 에티튜드의 목욕 아이템도 눈여겨 볼 만하다.

에티튜드의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인 베이비리브즈의 2in1젤워시는 샴푸와 바디워시를 합친 2in1 타입으로 아기의 머리카락부터 발 끝까지 워시 하나로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탑투토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순하게 세정 가능하며 건강한 피부를 닮은 약산성 pH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목욕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미국 환경단체인 EWG로부터 원료, 생산공정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공식인증마크 EWG verified™를 획득하며 안심 스킨케어임을 다시 한 번 입증 받았다.

유치원에 가기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해서는 에티튜드 리틀리브즈의 2in1 샴푸&워시를 추천한다. 에티튜드의 리틀리브즈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어린이들의 피부와 활동 특성을 고려한 어린이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리틀리브즈 2in1 샴푸&워시는 키즈샴푸와 바디워시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타입으로 무엇이든지 직접 해보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키운 제품이다. 두피와 피부의 세정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활동량이 늘어남에 따라 생길 수 있는 땀냄새까지 깔끔하게 세정해주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더욱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을 마련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조클리너, 토이클리너 등 각종 생활용품부터 손세정제, 워시, 로션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의 ▲리틀리브즈, 온 가족을 위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와 ▲내추럴 모이스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