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일반기사
[에어프라이어 요리 BEST]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시간, 에어프라이어로 남은 치킨 데우기 TIP
등록일 : 2019-09-05 17:16 | 최종 승인 : 2019-09-05 17:16
박희연

[메디컬리포트=박희연 기자]

▲[에어프라이어 요리 BEST]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시간, 에어프라이어로 남은 치킨 데우기 TIP(사진=ⓒ픽사베이)

에어프라이어 요리추천은 에어프라이어 삼겹살과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 통 삼겹살 등 종류가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집에서 간단한 요리, 간단한 술안주로 제격인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만드는 법과 에어프라이어로 남은 치킨 데우기 TIP을 소개한다.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만들기(사진=ⓒ픽사베이)

에어프라이어 통 삼겹살 레시피

재료 : 통 삼겹살, 소금, 후추, 채소 등

1. 소금과 후추로 통 삼겹살 간을 맞춘다.
2. 에어프라이어 종이 호일을 깔고 삼겹살과 마늘, 양파 등의 채소를 넣는다.
3. 온도는 180도,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시간 처음 30분으로 설정한다.
4. 또 뒤집어서 30분을 더 구운 뒤 꺼낸다.
5. 젓가락으로 살코기와 비계 부위를 찔렀을 때 무색투명한 물질이 올라오면 다 익은 겅시고, 붉은 물이 올라오면 덜 익은 것이다.
6. 다 익은 에어프라이어 삼겹살을 먹기 좋게 잘라 먹으면 된다.

▲에어프라이어로 남은 치킨 데우기,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사진=ⓒ픽사베이)

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 TIP

어제 먹다 남은 치킨이 눅눅해지면 그때와 같은 맛을 느끼기 힘들다. 이때 에어프라이어로 남은 치킨 데우기를 할 수 있다. 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는 에어프라이어에 남은 치킨을 넣고 10분가량 돌려준 뒤 뒤집어 또 10분 돌리면 된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남은 치킨 데우기로 바삭바삭한 치킨의 맛을 되살릴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