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시원한 가을바람에 기분이 좋아지는 요즘, 대전웨딩 메이비웨딩힐스가 예비부부의 행복한 결혼 준비를 위한 가을맞이 9월 웨딩초대전을 매주 주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초특가로 구성된 웨딩초대전에서는 전반적인 결혼 과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결혼을 준비할 때 가장 걱정하고 고민하는 부분인 스드메와 웨딩홀, 혼수, 예물, 허니문 등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 웨딩플래너가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전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 시 방문 사은품과 계약 시 계약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풍성한 혜택은 물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국내 최고급 웨딩브랜드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비교해 보고 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대전결혼박람회에서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혼수가전 특별혜택을 준비하여 상담만 받아도 고급 사은품 증정 및 최대 305만 원 상당의 가전 혜택을 받아 신혼 가전을 장만하는데 드는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200만 원 캐시백 지급, 최대 55만 원 웨딩 기프트 지급, 5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S포인트 지급 등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대전웨딩 메이비웨딩힐스 관계자는 "웨딩 성수기는 9-10월 가을 시즌으로 곧 있을 결혼식을 분주하게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뜨겁다"며 "신뢰할 수 있는 웨딩업체들만 참여하는 만큼 많은 예비부부들이 방문하여 많은 도움과 혜택들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9월 가을맞이 웨딩초대전은 사전 참가신청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