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멀티페이지
'남자' 취향 한 번 확실한 JYP 대표 '프리패스 상'
2019-08-16 17:15:17
김지원

[메디컬리포트=김지원 기자]  

(출처=SBS ‘K팝스타’ 방송장면/ instagram‘le2jh’)

YG 소속 가수가 연이어 논란이 되면서 JYP의 인성교육이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JYP 사장인 박진영은 연습생 시절부터 필수적으로 인성교육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도 박진영은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실력과 함께 인성도 중요하게 본다고 밝혔다.

 

JYP가 고집하는 것은 인성교육만이 아니다. JYP는 한결같은 남자 취향으로 유명하다. JYP 남자 아이돌 그룹에는 꼭 속해있는 JYP상이 있다. 일명 ‘제왑상’으로 불리는 JYP의 취향 저격 얼굴은 쌍꺼풀이 없고 눈웃음이 매력적인 얼굴이다. JYP상 계보를 소개한다.

(출처=instagram‘dajungho2’)

1.GOD 손호영

JYP상 계보는 GOD에서부터 시작된다. 제왑상 1대손은 GOD 손호영이다. 손호영은 큰 눈이 대세이던 시절에 눈웃음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출처=instagram‘rain_oppa’ / JTBC ‘아는 형님’ 방송장면)

2.비

손호영의 뒤를 이은 제왑상은 비다. 비는 남자 아이돌 그룹에 속하지는 않았지만 제왑상 계보의 주요 인물이다. 비 역시 쌍꺼풀이 없다. 비는 무표정일 때 다소 차가운 느낌이 들지만, 웃으면 눈웃음과 함께 무장해제된다.

(출처=instagram‘le2jh’)

3.2PM 준호

2PM의 제왑상은 준호다. 3대손 준호부터 제왑상의 윤곽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준호는 데뷔하자마자 비 닮은꼴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준호도 무쌍에 눈웃음을 소유했다.

(출처=instagram‘prdsdef’ / 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장면)

4.GOT7 JB

4대손 GOT7 JB는 완벽한 제왑상이다. 길 잃어버리면 JYP에 데려다줄 얼굴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