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멀티페이지
"혼자서 무려 4명" 아이유 주연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 캐릭터 모음
등록일 : 2019-08-16 15:48 | 최종 승인 : 2019-08-16 15:48
김지원

[메디컬리포트=김지원 기자]  

(출처=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 예고편)

최근 넷플릭스는 가수 아이유를 중심으로 4명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영화 콘텐츠 '페르소나'를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배우 이지은(아이유)의 새초롬한 표정부터 상대 배우와 나누는 키스신까지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배우 이지은(아이유)는 현재까지 프로듀서, 달의 연인, 나의 아저씨 등에 출연했으며 이번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가 그녀의 첫 영화 출연이다.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는 각기 다른 4명의 감독이 모여 만든 단편 영화를 엮어 만든 모음집이다. 이에 한 명의 주인공 이지은(아이유)가 맡은 4가지 캐릭터를 함께 살펴보자.

(출처=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 예고편)

1. 이경미 감독의 'LOVE SET'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의 첫 작품은 이경미 감독의 '러브세트'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아이유는 아버지와 아버지의 애인(배두나)를 향한 분노 연기를 보여준다. 특히, 배두나는 아이유와 대결구도를 펼치는 아버지 애인으로 출연한다. 한편, 페르소나의 첫 번째 작품 LOVE SET은 '미스 홍당무', '비밀은 없다'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출처=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 예고편)

2. 임필성 감독의 '썩지 않게 아주 오래'

아이유가 출연한 영화 '페르소나'의 두 번째 파트는 임필성 감독의 '썩지 않게 아주 오래'이다. 단편 영화 '썩지 않게 아주 오래'에서 아이유는 러브세트와 자유분방함이 매력적인 한 여성 캐릭터를 연기했다. 두 번째 단편 영화에서 아이유는 배우 박해수와 함께 호흡을 맞췄으며 스틸컷에서 두 사람의 묘한 로맨스가 예고되기도 했다.

(출처=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 예고편)

3. 전고운 감독의 '키스가 죄'

영화 '키스가 죄'는 '소공녀'로 각종 영화제에서 연출상을 받은 전고운 감독의 단편 영화이다. 영화 속 아이유는 아빠에게 머리카락이 잘린 채 집에 갇힌 친구를 구하는 씩씩한 여고생 역할을 맡아 연기한다. 특히, 아이유의 친구로 출연하는 신인배우 심달기와 함께 호기심 가득한 여고생들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대방출 할 예정이다.

(출처=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 예고편)

4. 김종관 감독의 '밤을 걷다'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의 마지막 작품은 김종관 감독의 '밤을 걷다'로 이어진다. 단편영화 '밤을 걷다'는 영화 '페르소나'에 포함된 다른 단편 영화와는 달리 흑백으로 구성되어 무겁고 구슬픈 분위기를 연출한다. 영화 속 아이유는 한 남자의 꿈에 나타나 이별한 과거 연인 역할을 맡아 연기한다.

[메디컬리포트=김지원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