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멀티페이지
아역배우로 데뷔해 갓 '성인'이 된 2000년생 여자 연예인
등록일 : 2019-08-16 15:29 | 최종 승인 : 2019-08-16 15:29
김지원

[메디컬리포트=김지원 기자]  

(출처= Instagram ' nancymcdonie_',  'J,ungdabiny')

2019년이 되면서 올해 2000년생 연예인들 역시 20살이 되었다. 2002년도에 잊지 못할 월드컵을 생각하면 엄청난 세월의 흐름을 증명하고 있는 샘이다. 일찍이 데뷔해 성숙한 외모로 혹은 동안 외모로 여전히 대중들에게 오해 아닌 오해(?)를 받고 있는 연예인들이 있다. 바로 2000년도에 태어나 학생 시절에 배우 혹은 가수로 데뷔한 스타들이다. 


특히, 어린 시절 아역배우로 데뷔한 경우 대중들이 '학생'으로 인식해 종종 오해를 불러일으킨다. 더욱이, 가수로 데뷔한 경우에는 나이가 다른 멤버들과 활동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성인' 대우를 받는 경우도 있다. 이에 올해 20살이 된 2000년생 대표 여자 연예인을 함께 확인해보자.

(출처=Instagram 'ron_sae')

1. 김새론

아역 배우로 데뷔한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됐다. 김새론은 영화 '여행자', '아저씨'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남기며 배우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고등학교를 자퇴 후 자신이 원하는 공부를 하며 최근 중앙대학교 신입생으로 입학했다. 

(출처= Instagram 'kimsmell1')

2. 김향기 

배우 김향기 역시 아역배우로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김향기는 2006년 영화 '마음이'로 데뷔해 올해로 벌써 14년 차에 접어들었다. 최근에는 정우성과 함께 촬영한 '증인'에서 지우 역할을 맡았으며, 천만 관객 영화 '신과 함께'에서 덕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처=Instagram ' Jungdabiny')

3. 정다빈

배우 정다빈은 어린 시절 아이스크림 CF를 통해 데뷔했다. 동그란 눈망울이 매력 포인트인 그녀는 2016년 MBC 연기 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영화 '중학생 A', 드라마 '역적'에서 조연 역할을 맡아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출처=Instagram 'hyeon0_0soo')

4. 김현수

배우 김현수 역시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2000년생이다. 김현수는 아역배우로 데뷔해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더욱이, 그녀는 영화 '도가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매번 색다른 역할을 맡으며 연기 연기의 폭을 넓혀왔다.

(출처=Instagram 'nancymcdonie_')

5. 낸시 

2000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된 아이돌 가수에는 그룹 모모랜드의 낸시가 있다. 낸시는 2016년 모모랜드 1집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현재까지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며 가수로 데뷔 전 이국적인 외모로 CF 모델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컬리포트=김지원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