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인근의 퍼시픽하우스는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가구할인 매장으로 주변 가구 매장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디자인 가구가 많아 인테리어,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장수돌침대', '킹코일침대', '비욘드릴렉스'의 공식 대리점인 김포 양촌점으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토탈 가구 브랜드이다.

1층 브랜드관에는 돌침대, 흙침대, 돌소파, 안마의자가 전시되어 있으며, 지하 1층과 2층에는 원목가구, 기능성 패브릭 소파, 천연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등 모든 연령층이 사용하는 가구가 전시되어 있어 신혼가구, 입주가구 고객과 시니어를 위한 헬스케어 가구까지 한 곳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 만족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퍼시픽하우스가 자랑하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경우 유럽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소재로 극세사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상된 원단이기 때문에 박테리아, 곰팡이 등이 서식할 수 없으며, 고객의 건강을 고려하여 제작되었다. 또한 100% 생활방수 효과와 물만으로 거의 모든 오염을 지울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강한 내구성으로 스크래치에 강해 반려동물과 어린아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원목가구의 경우 친환경 원목의 침대, 화장대, 식탁, 서랍장, 거실장 등 품목이 다양하며,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종 변경과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나만의 맞춤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퍼시픽하우스의 전시장 위치는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