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멀티페이지
여배우들 조차 '심쿵'한다는 로맨스 장인 '이종석' 출연작 5
등록일 : 2019-08-16 11:06 | 최종 승인 : 2019-08-16 11:06
김지원

[메디컬리포트=김지원 기자]  

(출처=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방송장면)

배우 이종석은 군 복무 중이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군 복무 전 마지막 작품이다. 이종석은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다시 한번 로맨스 장인임을 입증했다. 배우 이나영과 달달한 로맨스를 펼치며 많은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한동안은 드라마에서 로맨스 장인 이종석을 만날 수 없다. 과거 출연작을 보며 이종석의 복귀를 기다려야 한다. 다시 봐도 설레는 로맨스 장인 이종석 출연작을 소개한다.

(출처=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방송장면)

1.너의 목소리가 들려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이종석을 로맨스 장인으로 이끈 작품이다.

 

이종석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사람의 마음을 읽는 초능력을 가진 박수하 역을 맡았다. 박수하는 아버지 살인사건에 증인으로 나서준 장혜성(이보영 분)을 오랜 시간 짝사랑하며 지켜주는 '연하남'이다.

(출처=SBS '피노키오' 방송장면)

2. 피노키오

이종석은 SBS '피노키오'에서 배우 박신혜와 가슴 아픈 로맨스를 선보였다.

 

이종석이 맡은 최달포 역과 박신혜가 맡은 최인하 역은 과거 악연으로 연결돼있다. 최인하 엄마는 최달포 엄마를 죽음에 이르게 한 기자다. 기자는 진실만을 말한다고 믿는 최인하 그리고 기자를 믿지 않는 최달포. 서로 너무나도 다른 신념을 가진 두 사람의 로맨스는 애절하면서도 여느 청춘 로맨스처럼 풋풋하다.

(출처=MBC '더블유' 방송장면)

3. W (더블유)

말로만 듣던 만화 찢고 나온 남자 일명 '만찢남'이 된 이종석.

 

MBC '더블유'에서 이종석은 만화책을 뚫고 나온 강철 역을 맡았다. 상대역 한효주와 함께 정말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출처=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방송장면)

4. 당신이 잠든 사이에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이종석이 박혜련 작가의 최애 배우(가장 좋아하는 배우)임을 입증한 작품이다. 박혜련 작가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에 이어 '당신이 잠든 사이에'까지 3연속 남자 주인공으로 이종석을 캐스팅했다.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검사 정재찬 역을 맡았다. 정재찬은 미래를 꿈으로 먼저 보는 홍주를 도와 불행한 미래가 현실이 되지 않도록 막는다.

(출처=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방송장면)

5. 로맨스는 별책부록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연하남 이종석이 그리웠던 시청자에게 반가운 작품이다. 차은호(이종석 분)는 출판사 편집장으로 능력은 물론, 인성까지 갖춘 캐릭터다. 어른 연하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