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멀티페이지
“대체 왜 고민하는 거야?” 당장 ‘이별’ 권하고 싶은 연애의 참견 ‘충격’ 사연 3
2019-08-16 10:55:14
김지원

[메디컬리포트=김지원 기자]  

(출처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장면)

KBS Joy ‘연애의 참견’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연예인 패널이 현실 연애상담을 해주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시즌1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방영 중이다. 특히 사연을 바탕으로 만든 드라마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드라마 코너에는 다양한 사연이 소개됐다. 사연 중에는 누구나 공감할만한 현실적인 사연도 있지만, 패널과 시청자를 분노하게 한 사연도 있다.

 

당장 이별하라고 외치고 싶은 충격적인 사연을 소개한다.

(출처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장면)

1. 내 남친의 위험한 수업

12회 에피소드에는 남자친구의 멘토 때문에 고민인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주인공의 남자친구는 배우지망생이다. 남자친구에게 ‘멘토’가 생기면서 두 사람의 사이에 금이 가기 시작했다.

 

남자친구의 멘토는 중년의 여성으로, 남자친구에게 과도한 친절을 베푼다. 남자친구를 돕는다는 명분 아래 늦은 밤에 남자친구를 집으로 불러들이고 속옷을 선물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한다. 결국, 주인공은 남자친구에게 멘토를 만나지 말라고 얘기한다.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의 요구를 받아들이는가 싶더니 여자친구 몰래 멘토와의 만남을 이어간다.

(출처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장면)

2. 완벽한 여친의 비밀

13회 에피소드에는 여자친구의 황당한 신념 때문에 고민인 한 남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주인공과 여자친구는 너무나 잘 맞는 커플이다.

 

여자친구에게는 딱 한 가지 문제가 있다. 바로 ‘남사친’ 문제다. 여자친구에게는 오랜 시간을 함께한 ‘남사친’이 있다. 두 사람은 단둘이 여행 갈 정도로 친하다. 주인공은 두 사람 사이가 마음에 들지 않지만, 남사친의 여자친구를 소개받으면서 마음을 놓는다.

 

얼마 뒤, 남사친의 여자친구에게 황당한 얘기를 듣게 됐다. 여자친구와 남사친은 결혼을 약속한 사이라는 것. 주인공은 여자친구에게 이 말이 사실이냐고 따져 묻는다. 여자친구는 “당장 결혼할 것도 아니고 우리가 지금 좋은데 그게 무슨 상관이냐”며 태연하게 반응한다.

(출처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장면)

3. 여자의 적은 여자?

18회 에피소드에는 여자친구의 라이벌 때문에 고민인 남성의 한 사연이 소개됐다. 주인공과 여자친구는 연애하는 동안 한 번도 안 싸울 정도로 너무나 잘 통하는 사이였다. 여자친구의 라이벌 친구를 만나기 전까지는.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