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호주 오드리리프스 사의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이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상태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페셜 패키지와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닉네임 Grim_B(그림비)로 활동하고 있는 배성태 작가는 아내와 고양이 3마리와 함께 하는 소소한 일상을 특유의 그림체와 따듯한 멘트를 가미한 작품에 담아 SNS상에서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오드리선 X 그림비 콜라보 패키지는 아내의 월경 전후를 함께하는 남편으로서의 배성태 작가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많은 여성들이 월경 전후 겪는 심리적, 신체적 에피소드를 새롭게 표현했으며 여성들에게 따듯한 위로를 건네고 있다.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한 달 세트, 세 달 세트, 여행 세트, 스페셜 케어 세트 총 4가지 패키지로 구성했다. 각 4종 세트에는 생리대와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더스트백, 에코백 등 오드리선X그림비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한정 굿즈가 포함돼 있다.

오드리선 측은 "배성태 작가가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이 오드리선의 브랜드 가치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여성들이 월경 전후로 겪는 여러 에피소드를 자사의 생리대 제품과 배성태 작가의 작품으로 담아냄으로써 따듯한 위로를 건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오늘부터 14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공개, 사전예약구매를 진행하며 공식 판매는 16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