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친환경 브랜드 에티튜드가 키즈 전용 스킨케어 라인인 리틀리브즈의 바디로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틀리브즈 바디로션은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흡수되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아이들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는 키즈 전용 바디로션이다. 망고씨버터와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에서 성분부터 생산 공정, 관리까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공식 인증 마크인 'EWG verified™'를 획득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티튜드의 리틀리브즈는 활동량과 피부 특성이 달라지기 시작하는 만 3세 이상의 아이들을 위한 키즈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리틀리브즈 전 제품에 함유된 블루베리잎과 모링가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편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바닐라&페어, 블루베리, 워터멜론&코코, 망고 등 4가지 달콤한 과일향으로 출시되어 아이 선호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EWG verified™ 공식 인증 마크를 획득하며 안전성을 확보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탁세제와 욕실클리너 등 각종 생활 용품부터 썬스틱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와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인 리틀리브즈, 자연유래 성분의 샴푸와 컨디셔너 등 온가족을 위한 퍼스널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전 제품에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 사용, ▲원료 검수와 생산 관리 절차 강화, ▲공식수입원인 ㈜쁘띠엘린 수입제품의 각 생산분에 안전성 테스트 및 인증서를 추가 발행하는 등 3중으로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을 마련하며 해당 조건에 만족하는 제품만 새로운 공식 수입 스티커를 부착하여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