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몬트라움이 8월 2일부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만반잘부' (만나서 반가워, 잘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몬트라움 대표 브랜드 제품 베스트브리드 강아지,고양이사료, 아이슬란드펫 간식 등 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단돈 100원부터 최대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웰컴 기프트는 행사 기간 내 상시 구매가 가능하나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내에 구매한 몬트라움 제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만해도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셈이니 참여해보는 것도 좋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10명에게는 반려견도 견주도 신나는 워터파크 페스티벌인 '펫터파크' 이용권(45,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몬트라움 관계자는 "신규 회원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몬트라움은 최근에 강아지셀프미용 필수품 마스알코소 플러쉬 콤빗 3종, 디그앤롤 핑크젤리 고양이모래, 아이슬란드펫 강아지,고양이 간식, 오메가오일, 컴플렛 메모리폼 펫 침대 XL 등 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