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서 산과 바다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반면 1인 가구의 증가로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루덴스족'이 증가하면서 휴가도 집에서 보내는 '홈캉스족'도 증가하고 있다. 외식업의 비수기였던 휴가철이 혼자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 및 간편식 매출이 오히려 증가하고 있다. 

이에 도시락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은 기존 치킨전문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크리스피치킨을 올해 신메뉴로 선보여 SNS와 먹방 유튜버 사이에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집에서 간단하게 치맥을 즐기는 일명 '혼술족'들의 취향을 저격하면서 다양한 인증샷이 SNS에 올라오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도시락체인점 '토마토도시락'에서 복날 맞이 '복날엔 치콜 이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초복, 중복에 콜라가 무료로 증정되어 더욱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아직 말복(8월10일~12일)이벤트가 남아있다.

한편,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도시락업체 토마토도시락은 매주 수요일 2시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이는 뜨는 창업 및 여자 창업 등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가 권장된다. 

특히 사업설명회를 통해 프렌차이즈창업 노하우는 물론 도시락배달 및 단체도시락 등 도시락전문점 마케팅 노하우도 공개할 예정이다. 현장을 직접 경험해 보고 싶은 예비창업자들은 모든 노하우가 집약 되어 있는 강남 도시락 직영점인 '아크로힐스논현점'에서 방문 창업 설명회도 가능하며 지방 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하여 전국 어디든 현장에서 1:1 맞춤형으로 상담 및 상권분석을 무료로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