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의류 브랜드 피에이티(PAT)는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를 통해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1+2 혜택 보아요'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수상한장모에서는 오은석(박진우 분)이 최송아(안연홍 분)에게 지화자(윤복인 분)의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제품 확인 차 방문한 최송아의 매장에서 '한 여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을 구입, 평소 자신을 살뜰히 챙겨준 지화자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 것. 최송아에게 오은석이 선물 한 겨울 신상 패딩 조끼를 받은 지화자는 패딩 조끼를 입어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라마를 통해 공개된 이벤트는 8월 11일(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신상 다운 제품 구매 시 두 가지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다운 점퍼를 구매할 경우 패딩 조끼와 보아플리스가 증정되며 다운 베스트 구매 시엔 패딩 조끼와 여름 티셔츠가 증정된다.  

특히 이 이벤트에서는 피에이티의 다운 신제품 총 11종이 공개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피에이티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아우터를 준비하는 겨울 시즌 이전, 피에이티의 선판매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제품, 구매 혜택을 만나보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에이티에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의류브랜드의 드라마 제작지원과 협찬을 통한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의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이 가운데 피에이티는 드라마 '수상한 장모' 주인공의 패션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이벤트 및 행사 등을 알리는 데에도 드라마를 활용해 또 다른 브랜드 홍보 효과를 노리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