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졸업생 송지혜(유원대 1학년) 학생이 유원대학교에서 진행된 '지역 인재 장학생' 선발 프로그램에서 지금까지 출전한 대회 수상 경력 및 최근 중국에서 개최된 미용대회에서 취득한 중국 국가 자격증을 제출하여 4년 장학생으로 선발되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지혜 학생은 고등학교 3년간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에서 메이크업 국가자격증과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을 준비하여 차례대로 취득하고 민간자격증을 준비하며 국내외 미용대회와 행사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실무능력을 향상시켜 대학교에 진학하여서도 우수한 역량을 발휘하여 높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어 많은 후배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송지혜 학생은 평소 수업에 열심히 임하고 모든 수업에 열정적으로 참여한 성실한 학생으로 알려져 있다. 송지혜 학생은 "담당 강사이셨던 박선혜 부원장님께서 항상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해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는 것 같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박선혜 부원장은 "당장 눈앞에 결과만 보는 것이 아닌 10년, 20년 후를 바라보며 수강생들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케어뿐만 아니라 대학 진학 후에도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항상 연락하며 졸업 후에도 같이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수강생들이 학원을 졸업한 후에 자신의 분야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뿌듯하고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의 수강료 및 대학 진학, 취업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