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무더위와 인해 어린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많은 활동이 필요한 자녀를 위해 야외활동을 계획하지만, 더위 때문에 무리가 따르기 때문이다. 이에, 부모와 어린 자녀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찾았다. 건대입구역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이다.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아이는 물론 엄마에게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착한 키즈 카페다. 카페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 및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으며, 카페 내부에 앉은 엄마가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공간 설계를 했다. 

또한, 딸기가좋아는 다양한 카페 메뉴를 구성하고 있어 일반적인 카페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높은 식음료 퀄리티도 타 키즈카페와 비교되는 점이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바닐라라떼, 헤이즐넛라떼 등 다양한 메뉴는 블루마운틴 원두를 사용해 완성한다.  

커피 메뉴 이외에도 에이드, 스무디, 아이스티 등 음료 메뉴가 있다. 어묵우동, 떡볶이, 볶음밥, 스파게티, 스테이크 등 메뉴는 CJ프레시웨이 식자재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딸기가좋아 광진점 관계자는 "아이들의 놀이공간을 마련한 많은 키즈카페가 등장하고 있지만 딸기가좋아의 경우 엄마가 편히 쉴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지고 있다"며 "더운 여름철, 힘든 야외활동 대신 딸기가좋아 광진점 에서 커피 한잔과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건대 아이들과 갈만한곳인 만큼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특별하게 꾸몄다. 전문 디자이너가 설계한 놀이공간은 상상력이 자라는 놀이터로서 역할을 해낸다.  

아이들은 딸기가좋아 광진점에서 공간을 감성적으로 인지하고, 적극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경험적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이는 인지발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또래 친구들과 놀이를 통해 사회성까지 발달시킬 수 있다. 

아이들이 함께 방문할 수 있는 키즈카페이긴 하지만, 아이가 없는 손님들도 딸기가좋아에 입장할 수 있다. 테라스가 마련돼 있어 여유를 즐기며 커피 한잔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